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이 성혼중심 매칭 시스템을 적용해 2년 연속 전문직 성혼율 75%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최근 결혼적령기를 맞은 미혼남녀들은 성공적으로 결혼을 하기 위해 비공개 1:1 매칭 서비스나 프라이빗 파티, 이벤트 등으로 인연을 만들어주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를 찾고 있다.

이에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미혼남녀를 위해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적용한 커플매니저 양성시스템으로 독자적인 노하우가 적용된 성혼중심 매칭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특히 NCS기반의 독자적 노하우가 반영된 성혼중심 매칭 시스템을 통해 2년 연속 전문직 성혼율 75% 기록을 세웠다.

뿐만 아니라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결혼정보 부문 개발/집필위원으로 선정된 노블레스 수현의 경증수 대표는 물론 부사장, 전산부장, CS센터장 모두 삼성그룹 출신으로 국내 자산가와 사회고위층, CEO, 전문직, 대기업 및 공기업 직원 등 다수의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회원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다.

이밖에 현재 1,400여 개 기업과 160만명 회원이 활동하고 있는 국내복지기업 이지웰페어와 전략적 제휴를 맺어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으며, 대기업과 공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결혼정보회사 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미혼남녀의 만남을 주선하는 데 이바지하고 있다.

아울러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올바른 결혼문화 정립을 위해 무분별한 회원가입 유도 금지 및 3일 내 탈회금 지급을 해야 하는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준수하고 있다. 또한 고객만족도와 신뢰도를 유지하고자 결혼정보업체 후기와 등급표, 가입비 바로알기 캠페인 등을 진행 중이다.

노블레스 수현 서보성 부사장은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서 기독교인을 위한 맞춤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재혼을 희망하는 3040 돌싱회원을 위한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상담서비스도 함께 지원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높은 회원만족과 우수한 성혼율을 유지하기 위해 차별화된 매칭 서비스와 고객서비스 등을 다양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Romantic Moonlight PRIVATE PARTY’, ‘9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등의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해당 공식 홈페이지/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