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own4u Unboxing] GOT7 - the 3rd Album [Present: YOU]

[문화뉴스] 최근 전 세계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 'GOT7 2018 WORLD TOUR'를 성료한 GOT7이 2018년 9월 정규 앨범으로 야심차게 컴백했다. 올해 3월 'Look'을 타이틀곡으로 한 미니앨범 'Eyes On You' 발매 이후 6개월여 만의 컴백이자, 정규앨범으로서는 2016년 9월 '하드캐리'를 타이틀곡으로 한 정규 2집 'FLIGHT LOG : TURBULENCE' 후 2년여 만이다.

새 앨범 'Present : YOU'는 "그룹 GOT7에게 있어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GOT7은 이 같은 소중한 마음을 표현하고자 선물 같은 앨범 'Present : YOU'를 준비했다.

타이틀곡 'Lullaby'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 가사는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섬세하고 솔직하게 표현했다. GOT7은 7인의 스윗가이로 변신해 듣는 이들에게 달콤한 멜로디를 속삭인다.

지난 17일 출시한 "Present : YOU" 앨범은 케이타운포유(Ktown4u)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