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중한 업무와 일상 속 스트레스로 지친 현대인들이다. 틈틈이 잠을 청하지만 만족할 만큼의 개운함을 느끼기란 쉽지 않다. 불규칙한 식습관과 생활이 오랜 기간 반복되며 이미 고착화된 상태이기 때문이다. 

이런 고민을 덜어주는데 있어 흑마늘이 큰 역할을 해줄 수 있다. 우리 몸을 회복시키는 성분들이 다량으로 들어있기 때문이다. 건강기능식품 온라인 쇼핑몰 데일리원에서는 ‘참 착한 숙성 흑마늘 농축분말’ 제품을 출시해 많은 이들이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가공 전의 생마늘을 적절한 온도에서 일정시간 숙성시키면 효소에 의해 검게 변하는 화학적인 변화가 발생한다. 이 과정에서 유익한 물질이 생성되는데, 안토시아닌, S-알리시스테인 등이 그것이다. 이 물질에 들어있는 성분들은 우리 몸을 원기를 회복시켜주는데 큰 역할을 한다.

쇼핑몰 데일리원의 ‘참 착한 숙성 흑마늘 농축분말’ 에는 국내에서 재배된 최상급 흑마늘 농축분말이 90% 이상 들어있다. 복합효소를 활용하여 약 72시간정도 발효시키는 제조공정을 거쳐 마늘이 가지는 특유의 매운 향과 맛을 감소시켜 누구라도 섭취 가능한 농축분말의 형태를 가진다.

이와 더불어 물에 아주 잘 녹는 미세입자의 형태로 따뜻한 물 뿐 아니라 찬물에도 잘 녹아 편리하게 매일 꾸준히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있다.

온라인 쇼핑몰 데일리원의 운영자는 “피로와 스트레스로 지친 현대인들을 위해 국내산 흑마늘 중 최상급으로 엄선해 ‘참 착한 숙성 흑마늘 농축분말’을 출시했다.

분말로 만들어 어느 누구나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되어있으며, 복합효소 발효방식을 활용해 마늘이 가지는 특유의 강한 맛과 향을 최대한 낮춰 아침의 공복상태에서 먹어도 무방하며 물에 타지 않고 분말만 섭취하는 것도 가능하게끔 했다. 차로 마시거나 요리에 활용할 수도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생활 속에 지친 현대인들의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흑마늘 농축분말 제품에 대한 구입 문의는 해당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