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첫 방송에서 공개되는 접선의 결말

ⓒtvN '나인룸'

[문화뉴스] '나인룸' 김희선-김해숙의 은밀한 접선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운명의 비밀을 공유한 이들의 시한폭탄 같은 만남이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6일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토일드라마 '나인룸' 측은 5일 김희선-김해숙이 편의점에서 만남을 시도하는 현장 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여기에는 비밀의 키를 쥐고 있는 김영광까지 함께해 긴장감을 배가시킨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김희선과 김해숙의 은밀한 시선 교환이 담겨 눈길을 끈다. 김희선은 김해숙의 위치를 파악하기 위해 조심스럽게 주변을 살피고 있다. 코 앞으로 다가온 만남에 긴장한 듯 매서운 눈빛 속에는 어딘가 불안감이 서려있다.

그런가 하면 김해숙은 34년간 입고 있던 죄수복을 벗어 던지고 벙거지 모자와 스카프로 자신의 신원을 숨기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tvN '나인룸'

한편, 김해숙이 만나기로 예정했던 김희선의 모습은 없고 김영광과 마주하고 서 있어 궁금증을 높인다.

이처럼 김희선-김영광-김해숙이 교도소가 아닌 공간에서 심상치 않은 만남을 가져 손에 땀을 쥐게 한다. 특히 김희선과 김해숙의 은밀한 접선이 성사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에 '나인룸' 제작진은 "실제 접선 상황을 방불케 하는 김희선-김영광-김해숙의 열연이 긴박감 넘치는 장면으로 탄생됐다. 세 사람의 생사를 건 맞대면이 향후 드라마의 중요한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tvN 새 토일드라마 '나인룸'은 희대의 악녀 사형수 '장화사'와 운명이 바뀐 변호사 '을지해이', 그리고 운명의 열쇠를 쥔 남자 '기유진'의 인생리셋 복수극. 오는 6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