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브이, 9일 ‘팝업스토어’ 10일 ‘서포터즈’ 행사 통해 레드존 초대권 무료 추첨 배포

[문화뉴스 울트라문화] 서울대학교총동창회(회장 신수정)가 주최하고, 서울대학교가 후원하는 ‘2018 서울대학교 한류드림기부콘서트’가 오는 21일에 열린다. 공식 후원사로는 ‘이데베논(Idebenone)’ 성분 화장품으로 유명한 울트라브이(UltraV) 등이 동참한다.

특히 올해까지 활동하고 공식적으로 해체해야 하는 <프로듀스 101: 시즌2>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의 완전체를 만날 수 있는 얼마 남지 않은 공연이라는 측면에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강다니엘을 필두로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11명으로 구성된 워너원은 전 세계에 한류 열풍을 일으키며 짧은 활동 기간에도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본 행사를 후원하는 ‘울트라브이(Ultara V)’는 ‘서울시 일자리 우수 강소기업’ ‘하이서울 우수상품 페어기업’ ‘우수벤처기업’ ‘하이서울브랜기업’ 등을 수상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바이오코스메틱 그룹이다.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

특히, 2017 롯데홈쇼핑 뷰티상품 전체 1등’ 자리를 거머쥐고 현재까지 500만병이 넘게 팔린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은 시코르, 올리브영 등 뷰티전문숍과 드록스토어 등에서도 높은 판매고를 유지하며 원조 이데베논 화장품다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울트라브이는 K-뷰티의 리더가 되고자 다양한 문화사업에도 꾸준히 동참해왔으며, 연 3회 간으로 발행하고 있는 ‘울트라브이 매거진’은 서점 배포 물량이 이틀 만에 전량 매진되는 등 문화콘텐츠 제작에 있어서도 특출난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세계적인 항노화권위자이자 울트라브이의 대표이사인 권한진 국제미용항노화학회 국제회장은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라인으로는 보기 드물게 폭넓은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받고 있는 만큼, 소비자가 보여주신 애정과 관심을 다양한 문화사업을 통해 돌려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공연을 통해 ‘기부 콘서트’의 취지를 살려 K-컬처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중국 닝보, '아시아태평양 뷰티웰니스 엑스포'에서 K-뷰티 강연을 하고 있는 권한진 국제미용항노화학회 회장

울트라브이는 오는 ‘팝업스토어’와 ‘서포터즈’ 행사를 통해 레드존 초대권을 추첨을 통해 무료 배포할 계획이다.

오는 9일날 개최되는 ‘울트라브이 팝업스토어’ 행사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개최되며, ‘울트라브이 서포터즈’ 행사는 서울 청담동 프리마호텔 본관 1층 다이아몬드홀에서 저녁 7시에 개최된다. 팝업스토어는 전원 자유 및 무료 입장이며, 서포터즈 행사는 초대 및 선발 인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울트라브이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