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활동·학업 병행 가능한 서울문화예대 모델학과... 모델지망생 문의 잇따라

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 재학생 김민혁 ⓒ 서울문화예술대

[문화뉴스] 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에 재학 중인 김민혁이 모델기획사 'YG케이플러스'와 소속계약을 체결하며 왕성한 모델 활동을 예고했다.

김민혁은 오션월드 CF를 통해 화려하게 모델로 데뷔했다. 또, 바디프렌드패션쇼, 강남페스티벌패션쇼, 에스모드패션쇼 등 각종 패션쇼에 성공적으로 참여하며 모델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이처럼 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는 국내 모델 활동 및 해외 모델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또한 모델 활동과 학업을 병행하는 교육시스템을 갖춰 실제 모델 활동을 하는 학생 및 모델을 준비하는 학생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 관계자는 "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는 정규 4년제 대학교로서 수능과 내신을 반영하지 않으며, 타 학교대비 1/3 수준의 저렴한 등록금을 자랑한다"며 "모델 활동과 학업을 병행할 수 있어 앞으로도 학생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질 전망"이라고 말했다.

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에서는 모델 영역뿐 아니라 방송과 기획, 연출과 예술, 패션홍보 등에 관한 이론 및 실습 교육을 진행하기 때문에 다양한 패션산업, 대중문화예술계열 분야와 접목한 새로운 장르로의 진출이 가능하다.

특히, 실제 모델활동과 학업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커리큘럼 덕분에 실제 모델 활동을 하는 현직 모델 및 모델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고 한다.

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 입학에 대한 문의 및 상담은 학과 상담실을 통해 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