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날씬한 슬랜더 타입의 몸매가 인기를 끌던 시대가 지나고, 이제는 보다 건강한 몸을 만들고자 하는 욕구가 커지면서 마른 사람들의 경우 살찌는 법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특히 운동이 부족한 현대인의 경우 전체적으로 마른 몸에 복부 비만인 이른바 ‘거미 체형’이 많기 때문에 반드시 적당한 운동과 함께 신체 관리가 필요하다. 

예전에는 헬스보충제추천으로 프로틴이 많이 언급 되었지만, 기존의 프로틴 복용 방식은 물에 타서 섭취해야 하고, 계획보다 칼로리를 과다 섭취하게 되는 등 여러 가지 단점이 있었다. 이 때문에 최근에는 프로틴의 단점을 개선한 HMB 성분을 직접 섭취하는 방식이 살찌는 보충제로 인기를 끌고 있다. 

HMB는 복용이 번거로운 프로틴의 단점을 개선하여 새롭게 인기를 끌고 있는 성분이다. 프로틴을 복용했을 때에 생긴 아미노산 가운데 근력을 높이는 힘을 만들어 주는 것이 바로 ‘로이신’ 이라는 성분인데, 로이신으로부터 얻는 대사물질이 바로 HMB이기 때문에 HMB를 복용한다는 것은 이러한 분해작용을 건너 뛰고 가장 필요 한 성분만 직접 섭취한다는 의미로 해석될 수 있다. 

특히 불필요한 지방과 당분 섭취 없이 꼭 필요 한 성분만 섭취할 수 있어 최근에는 HMB를 직접 섭취할 수 있는 라피트머슬업이 마른 사람 살찌는 법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라피트머슬업은 몸의 피로를 풀어 주고 면역 강화에 도움을 주는 L-글루타민과 근육에 필요한 단백질을 구성하는 3종 필수 아미노산이 배합 된 BCAA 등 시너지 성분들이 함께 배합 되어 있어, 건강에 좋지 않은 스테로이드 효과에 대한 유혹을 뿌리치는데도 도움이 된다.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해 벌크업을 할 때에는 운동을 통한 근육 파괴와 영양 보급, 그리고 근력이 강화 되는 초회복기의 싸이클을 거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영양보급 타이밍이 늦어지면 근육 분해가 진행되므로 보다 탄탄한 허벅지 근육 만들기를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 한 성분을 잘 섭취 해 주어야 한다. 

라피트머슬업은 국내에서도 클릭재팬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쉽게 구매 할 수 있다. 다만 이러한 건강식품을 통하여 원하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개인의 체질을 고려 한 복용 자세를 갖추어야 하며, 제품에 표시 된 함량을 철저히 지켜야 보다 철저한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