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선선한 가을을 맞아 환절기에는 피부만큼이나 두피관리가 매우 필요한 계절이다. 

업체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두피관리와 푸석해진 머릿결 관리를 위해 꼭 맞는 헤어케어 제품을 찾던 고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던 딥퍼랑스의 다크시나몬 어번던스 샴푸가 제품 입고 2달만에 공식홈페이지, 신세계(SSG), 롯데닷컴등 30여개 온라인채널에서 또 다시 품절사태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이번 다크시나몬 어번던스 샴푸는 환절기를 맞아 스페셜 레시피(Special Recipe)로 두피각질관리와 두피보습에 도움을 주는 자연유래 카카오 추출물을 고함량의 파우더 형태로 담아 두피밸런스와 컨디션에 탁월한 효과를 주도록 개발되었던 제품이다.

카카오열매에서 얻은 추출물은 자연에서 유래한 원료로 콜롬비아 산타마르타에서 원주민들의 척박한 환경에서 천연 피부보습제와 보호성분으로 오랜세월 쓰여온 신이 내린 귀한 성분으로 꼽힌다.

또한 카카오추출물 (Theobroma Cacao (Cocoa) Extract) 은 두피나 피부에 컨디셔닝을 부여하여 활력있는 두피/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EWG 1등급 성분의 원료로 피부탄력에도 좋은 원료로 알려져 있다.

딥퍼랑스 관계자는 "다크시나몬 어번던스 샴푸가 '착한 성분'과 '고급스러운 조향' 그리고 샴푸가 매일 쓰는 필수품인 만큼 사용후 깊은 사용감에 초점을 맞추어 개발되었던 만큼 소비자분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단기간에 품절 되기에 이르렀다고 전하며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전했다.

이어 "다크시나몬 어번던스 샴푸 품절 후 재입고 문의가 지속적으로 끊이지 않는 만큼, 딥퍼랑스 생산 개발부서에서는 꼼꼼하게 품질관리하여 빠른 시일내에 입고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생산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우수한 품질경영 실천을 통해 '2018 KQSI 한국품질만족도 1위' 를 수상한 바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