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들의 A to Z, 퍼포먼스돌 ATEEZ(에이티즈) 데뷔앨범 언박싱
  • 김영정 기자
  • 승인 2018.10.25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own4u Unboxing] ATEEZ - TREASURE EP.1 [ALL TO ZERO]

[문화뉴스 MHN 김영정 기자] 신인 보이그룹 ATEEZ(에이티즈)가 TREASURE 첫 번째 에피소드인 [TREASURE EP.1 : All To Zero]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10대들의 모든 것 (A to Z(A Teenager Z))’이라는 의미를 담은 ATEEZ(에이티즈)는 8인조 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퍼포먼스 영상을 통해 수준급 실력을 선보이며 ‘퍼포먼스돌’로 이미 국내외 팬층을 확보해 왔다. 
또한 데뷔 스토리를 담은 엠넷 리얼리티 <작전명 ATEEZ>를 통해 안무 창작은 물론, 곡 작업에 참여하는 등 실력적으로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보이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9월에는 미니 팬미팅을 열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 등 데뷔를 위한 막바지 준비 기간을 보낸 ATEEZ(에이티즈), 그들의 데뷔 소식에 이목이 집중된다.

‘모두의 새로운 시작점’
아무도 가지 않은 저 땅의 끝엔 뭐가 있을까. 길이 나지 않은 곳을 향해 무작정 한 걸음 두 걸음 발자국을 찍으며 나아간다. 어느새 우리는 망망대해 앞 새로운 시작점에 서있다. 방향이 맞는지 아닌지는 중요치 않다. 그저 마음의 지도를 따라, 심장이 뛰는 방향으로 긴 여정을 시작하려 한다. 

누구나 가슴속에 간직하고 있을 ‘Treasure’를 찾아 떠나는 마음으로 서막을 여는 [TREASURE EP.1 : All To Zero]는 더 큰 세상으로 나아가기 위한, 긴 여정의 시작점에 서있는 ATEEZ(에이티즈)의 모습을 그려냈다. 모든 트랙은 하나의 테마로 이루어져 ATEEZ(에이티즈)만의 색깔을 더욱 명확히 해주고 있는데,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더블 타이틀곡을 내세워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25일 발매된 앨범 또한 신인이라 볼 수 없을 정도로 많은 팬들을 확보한 만큼 세심하고도 다양한 구성물로 채워진 것을 언박싱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TEEZ(에이티즈)의 데뷔앨범은 케이타운포유(Ktown4u)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특별 프로모션 기간 중 구매하면 홀로그램 포토카드도 받을 수 있다.





 
 



 
MHN 포토
김영정 기자 | kyj@gomh.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