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Shopping Best Beauty Products

 

(문화뉴스 울트라문화) 다양한 홈쇼핑 제품이 안방시장에 가득 쏟아져 나오는 요즘. 순식간에 지나가는 많은 제품 사이에서 눈길을 사로잡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일방적인 판매가 아니라 소비자의 니즈를 읽을 줄 알아야 살아남는 홈쇼핑. 무엇이 그들의 구미를 가장 동하게 했을까? 올해 상반기 전체 홈쇼핑 중 판매율 강세였다는 뷰티제품을 모았다. (자료제공 = 롯데홈쇼핑)

 

 

1.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시그니처 앰플

 

울트라브이가 고유의 특허 기술력(특허발명. 제10-1374213호)을 통해 출시한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은 ‘2017 롯데홈쇼핑 뷰티상품 전체 1등’ 자리를 거머쥐고 현재까지 500만 병이 넘게 팔리며 ‘이데베논’ 신드롬을 만든 장본인이다. 이데베논을 비롯해 EGF,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등 피부에 유익한 성분들이 함유된 고농축 앰플로 미백과 주름 개선, 탄력, 보습 강화에 효과가 있다. 1박스 4개입. 

 

2. A.H.C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빠른 흡수력에 온도 감응성 고분자 기술이 더해져 가벼우면서도 탄력 있게 밀착되며 피부 깊숙이 성분을 흡수시켜준다. 특허받은 아쿠아타이드 성분이 보습효과는 물론 항산화와 안티에이징, 피부탄력 감소로 인한 피도로 완화에 도움을 준다. 50ml.

 

3. 파란눈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 

 

머릿결과 머리숱을 동시에 잡는 기능성 헤어트리트먼트. 샴푸 후 7초간의 트리트먼트만으로 머리카락을 손상으로부터 케어하고 두피의 탄력을 지켜준다. 하이드롤라이즈드 실크단백질과 콜라겐 및 18가지 자연 유래 성분이 포함돼 있으며 두피의 모공을 막는 9가지 유해성분이 없어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200ml.

 

 

4. 에이지투웨니스 파운데이션 팩트

 

일명 ‘견미리팩트’로 유명한 에센스 커버 팩트. 고농축 슈퍼 히알루론산과 콜라겐, 발효 에센스 성분이 다량 함유돼 촉촉하면서 커버력이 우수한 고체형 파운데이션. 25ml.

 

5. 차홍 볼륨 고데기 올 힛 스타일러 

 

볼륨기와 매직기가 한 번에 있어 다양한 헤어연출이 가능한 제품. 오토 기능이 더해져 손목에 부담을 덜어주고 강력한 헤어 볼륨을 만들어준다.

주요기사

 

6. 시크릿에이지 기미크림 (엘시스테인) 

 

13가지 미백 임상을 통해 강력한 효능을 입증 받은제품. 엘시스테인, 트라넥삼산, 클루타치온, 멜라토닌 등이 함유돼 미백 외에도 주름 개선과 피부 재생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50g.

 

 

7. 오베르뉴 컬러 트리트먼트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것과 동시에 자연스럽고 선명한 컬러 체인지가 가능한 컬러 트리트먼트. 90% 이상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되어 모발 자극과 손상도를 크게 낮춘 제품. 컬러는 3주 정도 지속된다. 300ml.

 

8. 원더바스 베지톡스 클렌져

 

진한 녹색의 되직한 제형이 녹즙과 비슷해 ‘녹즙팩 클렌저’로 불린다. 클렌징와 함께 마스크팩 기능을 하며 70가지 자연유래 성분으로 구성되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300ml.

 

9. 더마클라센 샴푸

 

탈모를 겪었던 유명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제품 개발 단계에 직접 참여. 25가지 화학 성분을 배제해 탈모 방지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샴푸. 7가지 특허받은 스페셜 케어가 모발의 영양을 더한다. 500ml.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