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 자리를 건 '센터 결정전', 그 운명은?

ⓒJTBC

 [문화뉴스 MHN 황산성 인턴기자] 신인 아이돌그룹 아이즈원이 '아이돌룸'으로 첫 예능 프로그램 신고식에 나선다.

30일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Mnet에서 방송된 '프로듀스48'의 최종 데뷔 멤버로 선정된 걸그룹 아이즈원 완전체가 출연해 각자의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선 정형돈이 귀가 움직이는 토끼 모자를 들고 나와 아이즈원 맴버들에게 "이건 누구나 귀여워진다는 마법의 모자야, 진짜 이거 쓰고 안 귀여우면 진짜 형돈이와 대준이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내게 했다.

이어진 영상에선 장원영을 비롯한 맴버들이 토끼 모자를 쓰고 각자의 매력을 발산하며 완벽 애교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아이즈원은 '아이돌룸'을 위해 특별히 '픽미' '나야나' '내꺼야' 메들리 댄스를 준비한 것은 물론, 데뷔곡 '라비앙로즈'의 무대를 공개했다. 특히 데뷔곡인 '라비앙로즈'의 하이라이트 구간은 '아이돌룸'의 전용 코너인 '나노 댄스'를 통해 12인 멤버들의 모습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또 다른 코스인 '센터 결정전'에선 멤버들이 큐티, 순발력 등을 측정해 커버댄스 센터 자리를 두고 치열한 승부를 펼쳐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각 멤버들은 "체력에도 자신있다"며 당당하게 선포하고 그 동안 갈고 닦아온 다양한 개인기도 방출했다. 얼굴만 보고 혈액형 맞히기부터 아크로바틱, 안무 창작 등 '예능 새내기'의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