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의 웨어러블 고장 원인이 한여름, 각별커플의 운명은 어떻게 되나

ⓒ 삼화네트웍스

[문화뉴스 MHN 문수영 인턴기자] SBS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 이제훈-채수빈이 달빛 아래 눈물을 글썽이며 서로를 격렬하게 끌어안는 '숨멎 포옹' 현장이 포착됐다.

SBS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극본 강은경 /연출 신우철 /제작 삼화네트웍스&김종학프로덕션)에서 이제훈과 채수빈은 가랑비 젖듯 서로에게 서서히 빠져들게 되었고 연이은 위기 속에서도 굳건한 신뢰를 보여주는 '각별 커플'로 시청자들의 남다른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5일 방송에서는 이수연(이제훈)이 차고 있는 웨어러블 보행보조물이 자동차를 부수는가 하면, 주변의 모든 철제물을 끌어당기는 등 강력한 '오작동'을 한 가운데, 이수연이 에러의 원인에 대해 "한여름이요"라고 말하는 엔딩이 그려져 앞으로의 전개에 시선을 집중시켰다.

ⓒ 삼화네트웍스

이와 관련 이수연과 한여름이 '달빛 포옹'을 나누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극중 한여름이 이수연에게 자신의 속마음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자, 이수연이 한여름을 껴안으며 말로 다 표현 못할 마음을 드러냈다. 과연 웨어러블 오작동의 '근원'이 한여름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이수연이 한여름과의 직진 멜로를 이어가게 될지, 산재한 어려움에 눈물의 이별을 고하게 될지 관심을 높이고 있다.

그런가하면 이 장면을 통해 그간 한여름에 대한 사랑을 진솔하게 표현해왔던 '고백 장인' 이수연의 새로운 '고백 포텐'이 터지게 되며 또 하나의 '레전드 멜로 신' 탄생을 예고하였다.

ⓒ 삼화네트웍스

이 장면 촬영에서 이제훈과 채수빈은 가슴 뭉클한 포옹 신을 더욱 극적으로 표현해내기 위해 자신이 처한 감정에 더욱 깊게 파고든 채 촬영에 돌입했다. 이제훈은 순간 '울컥'한 후 급기야 눈물까지 떨어트리는 열연으로 몰입도를 끌어올렸고, 채수빈은 이제훈의 기습 포옹에 순간 당황하는 기색을 보이다 이내 이제훈에게 '위로'를 건네며 아름다움을 더했다. 제작진 역시 이 장면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 살랑거리는 바람을 연출, 섬세함이 돋보이는 '로맨스 신'을 완성시켰다.

제작진 측은 "서로에 대한 사랑을 더욱 공고하게 키워나가고 있지만, 연이은 웨어러블 오작동으로 인해 '꽃길'과 '흙길' 사이를 아슬아슬하게 걷고 있는 '각별 커플'이 이 장면을 통해 노선을 확실히 정하게 될 것"이라며 "6일 방송에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역대급 '단짠 멜로'의 흐름을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여우각시별'은 월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