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엑소 백현·세훈 출연...'윤호 타임'의 실체는?
'해피투게더' 엑소 백현·세훈 출연...'윤호 타임'의 실체는?
  • 송형준 기자
  • 승인 2018.11.08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투게더, SM 후배 라인 폭로전
ⓒ KBS 2TV '해피투게더4'

[문화뉴스 MHN 송형준 인턴기자]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SM 후배 라인 엑소와 NCT가 '열정 만수르' 유노윤호의 '윤호 타임'을 폭로한다.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8일 방송은 'SM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페셜 MC 이수근을 비롯한 보아·샤이니 키·엑소 백현·세훈·NCT 태용·재현이 총출동해 'SM 식구들'이라 가능한 거침없는 폭로전으로 목요일 안방 극장에 찾아올 예정이다.

ⓒ KBS 2TV '해피투게더4'

청담에 위치한 SM 사옥으로 출격한 '해투4'의 최근 녹화에서 보아는 "SM에는 '윤호 타임'이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모았다.

이에 SM 후배 라인 엑소 백현·세훈과 NCT 태용·재현은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윤호 타임'에 대한 증언을 이어가 웃음을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 KBS 2TV '해피투게더4'

특히 엑소 백현은 "유노윤호가 후배들 모니터를 다 하고 이야기해준다"면서 "다만 시간이 길다. 멤버를 계속 바꿔줘야 한다"며 '윤호 타임'의 실체를 공개해 포복절도를 자아냈다.

엑소와 NCT의 쏟아지는 '윤호 타임' 증언에 샤이니 키는 "나한테는 '윤호 타임'이 소용이 없다"고 말해 관심을 모았다.

이어 그는 "나도 말하는 걸 좋아해서 들을 때 리액션이 안 좋다"고 말해 '윤호 타임'의 타겟 선정 기준이 '리액션'임이 드러났다.

한편 SM 후배 라인 엑소 백현·세훈과 NCT 태용·재현이 거침 없이 폭로할 '열정 만수르' 유노윤호의 '윤호 타임'의 실체는 '해피투게더4'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송형준 기자 | press@mhnew.com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MHN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