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까지 진행되는 한국, 영국, 일본 등 11개국 유통잡지 '빅이슈' 무료배포 이벤트

ⓒ'잡아바' 홈페이지

[문화뉴스 MHN 이준호 인턴기자]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일자리플랫폼 '잡아바'를 통해 잡지 '빅이슈(BIG ISSUE)'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

'빅이슈'는 판매 수익으로 취업ㆍ주거 취약계층에 합법적인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발행되는 잡지로 현재 한국ㆍ영국ㆍ일본 등 11개국에서 유통되고 있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잡아바 '신규회원가입 이벤트'와 '잡아바 친구찾기 이벤트'로 11월 19일까지 진행되며 총 100명의 당첨자에게 잡지 '빅이슈'가 무료로 제공된다.

ⓒ경기도청 홈페이지

'신규회원가입 이벤트'는 잡아바 홈페이지에 신규 회원가입할 경우 자동으로 응모되며 '잡아바 친구찾기' 이벤트의 경우 홈페이지 내 숨겨진 잡아바 캐릭터를 10회 이상 찾아 클릭할 경우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잡아바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관련,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지난 10월 25일에 부천대학교에서 빅이슈 무료배포 이벤트를 개최했으며 10월 29일에는 성결대학교 재학생 1천명을 대상으로 빅이슈 판로개척을 위한 홍보 프레젠테이션을 지원한 바 있다.

한편, '잡아바'는 일자리 지원정책과 교육훈련정보, 채용정보, 창업정보 등을 제공하는 경기도 일자리플랫폼으로, 그간 누적 콘텐츠는 11만 8,180여 건에 이르며 매일 500여 건의 새로운 정보가 업데이트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