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못지 않은 훈훈한 모습으로 화제

ⓒKBS 2TV

[문화뉴스 MHN 황산성 인턴기자] 파라과이 출신 방송인 아비가일이 KBS2 TV '볼빨간 당신'에서 남자친구의 모습을 최초로 공개해 화제다.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특별한 아비가일 모녀의 이야기는 첫 방송부터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으며 아비가일은 남다른 한국 사랑으로 귀화까지 한 어머니와 함께 출연 중이다. 아비가일은 '한국 이름을 갖고 싶다'는 어머니의 꿈을 위해 개명신청을 도우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13일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서는 아비가일 가족의 경주여행기가 공개된다. 특히 여행지에서 솔직해진 어머니 덕분에 아비가일의 알콩달콩 사랑이야기까지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경주 여행 첫날 밤 아비가일은 어머니를 위해 특별히 한옥 숙소를 마련했다. 그 곳에서 가족은 일바지 패밀리룩을 입고, 옹기종기 모여 솔직한 대화를 나누기 시작했다. 그러던 중 아비가일 어머니는 조심스럽게 딸의 남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고 전해진다.

아비가일의 어머니는 딸의 남자친구에 대해 "모든 게 마음에 든다"고 칭찬을 늘어놓았으나 "솔직히 처음에는 마음에 들지 않았다"며 그 이유를 고백해 순간 아비가일을 당황케 했다.

이와 함께 이날 방송에서는 아비가일의 남자친구가 최초로 공개될 전망이다. 웬만한 배우 않게 매력적이고 훈훈한 아비가일 남자친구의 모습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고 한다.

한편 핑크빛 열애 중인 아비가일과 남자친구의 사랑 이야기는 13일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