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6시부터 오후 3시까지, 9시간 점검...다음주 21일엔 '8.23 패치노트'

ⓒ 롤(LOL) 공식 홈페이지

[문화뉴스 MHN 이가을 기자]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의 점검이 진행 중이다.

리그오브레전드(롤)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측은 지난 1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14일(수) 서버 점검 안내' 공지를 게재했다. 

그에 따르면 14일 오전 6시부터 오후 3시까지, 무려 9시간 동안 서버 안정화를 위한 정기점검이 진행된다.

점검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게임 접속, 모바일 상점,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하다.

또한, 서버 점검 시각에는 모든 게임이 종료되고 진행 중이던 게임은 기록이 남지 않는다. 특히 랭크 게임은 서버 점검 90분 전부터 접속이 차단되며 챔피언 선택 화면에서는 사전 이탈 페널티가 적용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그오브 레전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롤(LOL) 공식 홈페이지

한편, 오는 21일에는 8.23 패치노트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롤 PBE 서버에 따르면 레오나 레전더리 스킨인 '해를 삼킨 레오나(일식 레오나)', '달을 삼킨 레오나(월식 레오나)'가 출시된다. 또 '악의 여단 카밀', '악의 여단 리산드라', '잠옷 수호자 이즈리얼', '잠옷 수호자 럭스', '잠옷 수호자 룰루', '잠옷 수호자 미스포츈', '잠옷 수호자 소라카' 등 신규 스킨도 함께 출시될 예정. 

이와 함께 '갈리오', '세주아니', '이즈리얼', '탈리야' 등 챔피언 밸런스와 '제어 와드', '와드 토템', '성위의 유물', '토곤산의 보호' 등 아이템 밸런스가 조정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