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개봉과 동시에 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3위 기록... 박성웅, 송새벽, 빅스 한상혁 등 출연

ⓒ골든스토리픽처스

[문화뉴스 MHN 이준호 인턴기자] 세상 어디에도 없던 행복한 남자들의 유쾌하고 찬란한 인생 무대를 그린 '해피 투게더'가 연말 극장가 한국 영화의 흥행 반란을 주도하며 꽃길 염원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박성웅, 송새벽, 권해효, 최로운, 한상혁 등 대한민국 최고의 해피남들이 한자리에 모인 '해피 투게더'가 개봉 첫날 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3위를 기록하며 국내외 블록버스터들로 포화 상태인 연말 극장가 속에서도 관객들을 따스히 사로잡고 있다.

'완벽한 타인'의 탄력을 이어 받으며 개봉한 영화 '해피 투게더'는 인생 연주를 꿈꾸는 아빠와 그의 유일한 팬 아들, 밤무대 색소포니스트가 눈부신 무대를 함께 만들어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이다.

ⓒ골든스토리픽처스

개봉 전부터 박성웅, 송새벽의 조합과 아이돌 그룹 빅스의 한상혁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남배우들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영화로 주목을 받는다.

네 주인공들의 훈훈한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하여 따듯하고, 유쾌한 영화 '해피 투게더'로 다가오는 느낌을 선사하며, 동시에 영화 흥행 꽃길뿐만 아니라 관객들 모두에게 연말 찬란한 꽃길을 응원하는 영화로 자리 잡고 있다.

영화 '해피 투게더'는 15일 개봉하였으며, 예매율 3위를 기록하여 블록버스터들 사이에서도 한국 영화 흥행을 책임지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