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벤져스, 유니크한 나들이 복장으로 시선 강탈

[문화뉴스 MHN 유채연 인턴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벤져스가 특별한 나들이 복장을 선보인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52회는 세상 밖으로 한 걸음'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샘 아빠와 윌벤져스 형제는 하늘공원으로 나들이를 떠난다. 아이들의 귀여움으로 가득한 하루가 TV 앞 시청자에게 심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윌리엄-벤틀리 형제는 윌벤져스라는 별명에 맞게 슈퍼히어로로 변신해 이목을 끌었다. 윌리엄은 헐크로, 벤틀리는 아이언맨으로 변신해 귀요미 히어로에 등극한 바. 이토록 귀여운 모습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윌벤져스 형제가 또다시 특급 나들이 복장을 선보여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윌리엄은 슈퍼맨부터 아이언맨, 헐크, 배트맨까지 다양한 히어로가 모두 있는 복장을 하고 있다. 장난꾸러기 윌리엄이 헐크 손을 장착하고 팔을 쭉 뻗으며 즐거워하는 모습이 사랑스럽다. 그런가 하면 벤틀리는 앙증맞은 귀가 달린 유니크한 모자를 착용하고 있어 미소를 자아낸다.

이날 윌리엄-벤틀리 형제는 하늘 공원으로 나들이를 떠났다. 그곳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기 위해서라고. 과연 얼마나 특별한 나들이이기에 윌벤져스 형제는 이토록 멋있게 꾸미고 외출을 한 것일까.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진다.

한편 윌벤져스 형제의 평범하지 않는 하루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52회는 오는 18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