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설아-수아-시안의 뷔페 습격 대작전, 최고의 먹방요원은 누구?
  • 이준호 기자
  • 승인 2018.11.17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오후 4시 50분 '세상 밖으로 한 걸음'-'슈퍼맨이 돌아왔다'
ⓒ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문화뉴스 MHN 이준호 인턴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설수대(설아,수아,대박)가 뷔페 습격 대작전을 펼친다.

11월 1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52회는 '세상 밖으로 한 걸음'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설수대는 뷔페에서 특급 먹방을 할 예정으로 행복하게 밥을 먹는 아이들의 모습이 시청자에게 흐뭇한 미소를 안길 것으로 기대된다.

ⓒ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공개된 사진 속 시안이가 사뭇 진지한 모습으로 음식을 담고 있어 미소를 짓게 되며, 특히 입이 쩍 벌어지는 먹방을 선보이는 아이들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날 아이들은 각각 다른 음식 취향을 보이며 개성 넘치게 음식을 담아 눈길을 끌었으며 설아, 수아, 시안이의 접시에 담긴 음식도 관전 포인트로 작용한다.

ⓒ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특히 수아의 접시를 발견한 시안이가 눈을 동그랗게 뜨고 동공 지진을 일으키며 놀라는 모습이 큰 웃음을 선사했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밖에 없는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뷔페 먹방이 기대된다.

한편 설수대의 특급 뷔페 먹방은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52회 18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MHN 포토
  페이스북
이준호 기자 | press@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