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물 받아들인 출연진들, 새싹 크리에이터 도전

[문화뉴스 MHN 유채연 인턴기자] '1박 2일'이 백만 구독자들의 마음을 가로챌 '새싹 크리에이터'에 도전한다. 새롭게 라이브 방송에 도전장을 내민 여섯 멤버들의 하드캐리와 함께 '1박 2일'표 라이브 방송에 관심이 치솟는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유일용/이하 1박 2일)는 한국의 맛과 멋이 살아있는 전통의 도시 전라북도 전주에서 펼쳐지는 '더 전주 라이브'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 날 멤버들은 볼거리-먹을거리 가득한 한옥마을과 남부시장 등을 돌아다니며 신문물을 배울 예정.
 
이와 함께 여섯 멤버들의 신문물 교육을 위해 요즘 가장 핫한 1인 크리에이터 '지니언니' 강혜진-올리버쌤-개그맨 이용진이 일일 선생님으로 등장해 멤버들의 두 눈을 휘둥그래 만들었다. 특히 '지니언니' 강혜진은 130만 구독자를 보유한 어린이들의 초통령으로, 올리버쌤은 100만 구독자를 거느린 영어 학습 크리에이터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상황. 더욱이 전통의 도시에서 배우는 트렌디한 신문물, 개인방송의 세계가 펼쳐질 것이라는 소식에 여섯 멤버 모두 잠재되어있는 예술혼을 불태울 것이라고 각오를 다져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차태현-윤동구는 '지니언니' 강혜진과, 김준호-김종민은 개그맨 이용진과, 데프콘-정준영은 올리버쌤과 한 팀을 이룬다고. 본격적인 개인방송에 앞서 세 팀은 즉석에서 전주 특급 명물 찾기에 도전하는가 하면, 매장을 기습 방문하는 등 백만 구독자 마음을 가로채기 위한 새싹 크리에이터들의 특급 생존 전략이 펼쳐질 예정. 더욱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3팀이 도전할 콘텐츠는 무엇일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이에 과연 박진감 넘치는 라이브 방송에서 우승을 거머쥘 최후의 우승팀은 누가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전통과 트랜드의 획기적인 콜라보레이션이 이뤄진 '더 전주 라이브'는 18일에 방송하는 '1박 2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매 주말 예능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