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워리어' 오지호, 이정현, 감스트, 산다라박, 주이 등 10인 최정예 육군을 향한 거침없는 도전

ⓒ MBC ‘진짜사나이300’ 방송화면 캡처

[문화뉴스 MHN 이준호 인턴기자] '진짜사나이300' 독전사 10인이 본격 '공수훈련'에 돌입하며 'FM에이스' 오지호와 이정현 그리고 '곡괭이 블랙홀' 감스트, 주이, 김재화의 극과 극 훈련 모습이 눈길을 모았다.

지난 16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 MBC '진짜사나이300'에서는 독전사 10인의 낙하산과 한 몸이 되어 온몸을 던지는 고강도 훈련 현장이 공개 됬으며, 눈앞 가까이에서 펼쳐지는 낙하산을 본 교육생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 MBC ‘진짜사나이300’ 방송화면 캡처

특히 착지법과 공중동작 교육 중 교육생들을 일부러 넘어뜨리며 훈련을 진행 시켰으며 이는 공수훈련에서 자신의 목숨이 달린 낙하산 활용 기술이기에 고도의 집중력이 요구돼 어려움을 느꼈다.

유일하게 공수훈련 경험이 있는 FM에이스 오지호와 유도 경력이 있는 이정현은 몸이 기억하는 낙법 자세로 월등한 실력을 보여주며 지상에서 4피트 높이의 단상 훈련까지 초고속으로 승급하며 눈부신 활약을 펼쳤으며, 그런가 하면 감스트, 주이, 김재화는 마음처럼 따라주지 않는 몸 때문에 각종 몸개그를 선사하며 교관들의 시선을 제대로 강탈했다.

ⓒ MBC ‘진짜사나이300’ 방송화면 캡처

억겁의 시간 같았던 첫 일과를 마친 교육생들은 저녁식사 후 생활관에 복귀했지만 생활관에서도 훈련은 계속됐으며, 이후 교육생들은 청소를 함께하고 개인정비 시간에 진통제, 파스를 함께 나누며 동기애를 돈독히 했다.

이어 다음 주에는 진짜 실전 훈련을 시작하는 특전사 도전자들의 모습과 함께 '필사즉생'의 백골부대 도전자들의 첫 등장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기대를 끌어올렸다.

오지호, 이정현, 오윤아, 김재화, 안현수, 매튜 다우마, 홍석, 감스트, 산다라박, 주이 10인이 최정예 육군 '300워리어'를 향한 두 번째 무대 특전사에 도전하는 '진짜사나이300'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