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곡 선택, 영어로 가득한 대본 작성하며 스스로 라디오 방송 만들어 나가

ⓒ TV CHOSUN '아내의 맛'

[문화뉴스 MHN 김선미 인턴기자]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서민정이 뉴욕에서 생애 첫 라디오 DJ로 전격 데뷔한 현장이 최초 공개된다.

오는 20일 방송될 '아내의 맛' 24회분에는 미국 최대 위성라디오 회사인 Sirius XM의 라디오에서 K-POP을 알리는 DJ가 된 서민정의 모습이 펼쳐진다.

직접 곡을 선택하는 것은 물론 영어로 가득한 대본까지 작성하는 등 처음부터 끝까지 서민정이 스스로 라디오 방송을 만들어 나간다. 방송 첫날 서민정은 오전 5시부터 기상해 혼자 방안에서 코믹한 발성으로 목을 푸는 것을 시작으로 스스로 작성한 영어 대본을 수없이 연습하며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남편 안상훈은 그런 아내를 위해 휴가를 내고 특급 외조에 나섰다. 안상훈이 딸 예진이를 등교시키고 난 후 처음 만나게 되는 라디오 스태프들을 위해 한식 도시락을 준비하는 서민정 돕기에 나섰다.

하지만 뉴요커들의 취향을 저격할 주먹밥과 잡채를 메뉴로 정하고 요리에 돌입한 순간, 안상훈이 갑자기 의료장갑을 끼는 돌발 행동을 하면서 안상훈이 보여주는 1일 1일 허당미에 현장이 또 한 번 웃음바다가 되고 말았다.

이후 한식 도시락을 양손 가득 들고 방송사에 도착한 서안부부 앞에 서민정의 라디오 DJ 데뷔 소식을 듣고 축하하기 위해 찾아온 뉴욕 디자이너 친구 로완이 등장했다.

서민정을 위해 직접 제작한 의상들과 특별한 액세서리를 준비해 온 친구 로완은 뉴요커 스타일을 제대로 보여주겠다며 서태지와 아이들부터 만화 속 주인공을 재연한 다양한 의상들을 선보였다.

이에 라디오를 준비하던 서민정은 즉석 패션쇼를 펼치게 됐고, 깊은 고민에 빠진 서민정을 위해 안상훈의 빅 초이스가 이뤄졌다. 서민정은 과연 어떤 패션으로 라디오 방송에 임했을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서민정은 긴장한 나머지 첫 라디오 방송에서부터 실수하는 등 보는 사람마저 숨죽이게 하였다. 한 곡, 한 곡 노래를 틀며 설명을 이어가던 서민정이 갑자기 당황하는 모습을 보인 것이다. 과연 서민정을 당황하게 만든 상황은 무엇일지, 보는 이들마저 잔뜩 긴장하게 한 서민정의 라디오 DJ 데뷔전은 무사히 마무리될 수 있을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서안부부는 허당기 가득한 부부 케미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기고 있다"며 "생애 최초 라디오 DJ에 나서게 된 서민정과 그런 아내를 위해 물심양면 외조에 나선 남편 안상훈이 다시 한 번 부부의 애정을 폭발시킨다. 라디오 방송을 앞둔 서안부부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24회 방송은 오는 20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