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팬텀', 이번에도 완벽 캐스팅으로 기대감 고조

ⓒ EMK 뮤지컬컴퍼니

[문화뉴스 MHN 박지희 인턴기자] 23일 오후 3시 중구에 위치한 충무아트센터에서 개막을 일주일 앞둔 뮤지컬 '팬텀'의 시츠프로브가 열렸다. 

뮤지컬 '팬텀'은 동명 소설을 바탕으로 한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을 한국식으로 해석, 재구성해 만들어진 작품이다. 

2015년에 처음 선보인 이후 관객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팬텀은 올해로 그 세 번째 막을 올린다. 

연출가 '로버트 요한슨'과 음악감독 '김문정', 안무가 '제이미 맥다니엘', 편곡가 '시오타 아키히로' 등의 최고의 스태프들이 모여 2018년 뮤지컬 팬텀을 빛낼 예정이다. 

새롭게 합류한 대세 배우 임태경과 정성화, 2015년 초연 이후 두 번째 팬텀을 맡는 뮤지컬 배우 카이까지 세 명의 배우가 팬텀을 연기한다. 

ⓒ EMK 뮤지컬컴퍼니

크리스틴 다에 역에는 첫 뮤지컬 데뷔를 앞둔 신예 소프라노 김유진이 새로이 합류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차세대 뮤지컬 스타 이지혜가 재연에 이어 두 번째 출연한다. 마지막으로 팬텀에서 빠질 수 없는 프리마돈나 김순영이 팬텀에 세 번째 출연함으로써 트리플 캐스팅이 이뤄졌다. 

또 미워할 수 없는 씬스틸러 마담 카를로타 역에는 배우 정영주가 재연에 이어 감초역을 맡아 그 매력을 톡톡히 선보이고 베테랑 뮤지컬 김영주가 함께해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츠프로브에는 김영주를 제외한 모든 주연 배우들이 참석해 합을 맞췄고 제라드 카리에르역의 박철호, 윤영석, 필립 드 샹동 백작을 맡은 박송권, 백형훈, 무슈 숄레역의 이상준, 최석준과 앙상블이 연습에 참여해 준비한 모습을 보였다. 

그 외 벨라도바 역에는 김주원, 최예원이, 젊은 카리에르역은 이현준, 윤전일, 알렉스가 맡아 본 공연에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시츠프로브는 공개는 1막의 전체 넘버에 대해 이뤄졌다. 배우들은 오케스트라와의 첫 합임에도 불구하고 거의 실수 없이 연습을 마무리하는 모습을 보였다. 

오케스트라의 풍성한 사운드와 배우들의 성량과 가창력은 개막을 앞둔 뮤지컬 팬텀의 기대감을 높였다. 본 공연에서 안무와 의상과 무대 연출이 함께 한다면 더욱 완벽한 2018년의 뮤지컬 '팬텀'이 완성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뮤지컬 '팬텀'은 오는 12월 1일 충무아트센터에서 첫 공연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