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지민 인턴기자]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은 오는 30일 DDP 패션몰 5층 아트홀 오후 7시에 졸업 패션쇼를 개최한다.

이번 졸업 작품 패션쇼는 'What is your Hash Tag?'라는 주제 아래 #meaning_out, #like_a_wave, #afterhours, #De_isolation 총 4개의 테마로 스테이지가 꾸며질 예정이다. 본 테마 안에 패션디자인 전공 학생들의 감각, 아이디어, 정체성 등을 담아내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슈스스 한혜연 스타일리스트의 졸업 패션쇼 런웨이 1:1 코칭, '얼킨' 이성동 디자이너의 패션쇼 디렉팅으로 화제가 되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관계자는 "패션디자인과정 예비졸업생들의 가능성과 독창적인 감각이 작품에 잘 녹아들어 이번 졸업 패션쇼를 빛낼 예정"이라며 "올해도 패션업계 전문가들을 초청해 단순히 학생들의 작품을 선보이는 자리를 넘어 취업의 장이 될 수 있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은 매년 수준 높은 졸업 패션쇼를 선보이며 국내 패션 업계 주요 인사들의 관심과 호응을 받아 왔다. 한혜연 스타일리스트와 딤에크레스 김홍범 디자이너, 얼킨 이성동 디자이너가 직접 학생들을 가르치며 패션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는 패션예술계열은 패션디자인,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쇼핑몰, 글로벌 패션비즈니스로 구정되어 있으며, 현재 2019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