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영화 4개 추천

[문화뉴스 MHN 조아라 기자]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지금, 만약 홀로 집에서 '솔크'를 보낼 생각이라면 외롭지 않도록 '크리스마스 영화'를 보는 것이 어떨까?

■ 고전 크리스마스 영화, '나 홀로 집에'

ⓒ 네이버 무비

'나 홀로 집에'는 크리스마스 날 홀로 집에 남겨진 '케빈'이 집에 침입한 이들을 기발한 방법으로 물리치는 내용이다. 그런데 한국인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나 홀로 집에' 시리즈가 있다. 

바로 '나 홀로 집에 4'와 '나 홀로 집에 5'다. 4편과 5편은 모두 극장에서 상영된 것이 아니라 'TV 영화'로 제작되었다. 그래서 전작들에 비하면 퀄리티가 낮은 편. 하지만 1, 2, 3편을 보는 데 질렸다면 평이 가장 낮은 4편보다는 5편을 한번 찾아보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이다. 

■ 진짜 사랑이 무엇인지 가슴 깊이 깨닫게 해 주는 '러브 액츄얼리'

ⓒ 네이버 무비

'러브 액츄얼리'는 명작 중의 명작이다. 여러 커플이 사랑하는 방식을 감동적으로 드러내는 '러브 액츄얼리'는 개봉 당시에도 인기를 끌었고, 현재까지도 그 명성이 이어지고 있다.

사랑하는 모습으로 당신의 마음을 따뜻하게 채우고 싶다면 '러브 액츄얼리'를 추천한다. 단, 무삭제판을 보게 된다면 생각보다 수위가 높은 장면이 등장하니 꼭 혼자서 보길 바란다.

■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는 '마고리엄의 장난감 백화점'

ⓒ 네이버 무비

감동적이고 잔잔한 가족 영화로 유명한 '마고리엄의 장난감 백화점', 제목과 줄거리 설명만 보았을 때는 아이들을 위한 영화처럼 보이지만 어른에게도 충분히 감동을 줄 수 있는 영화다. 많은 누리꾼들이 이 영화를 보고 "눈물이 날 만큼 감동적이고 사랑스럽다"고 말할 정도.

환상적인 장난감 세계에서 동심으로 돌아가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 영화를 추천한다.

■ 외로움도 잊게 해주는 마법의 세계 '해리 포터 시리즈'

ⓒ 네이버무비

사랑, 감동, 이런 이야기를 굳이 홀로 보내는 크리스마스에 하고 싶지 않다면 정통 판타지 '해리 포터 시리즈'를 추천한다. 크리스마스 하루 동안 모든 외로움을 잊고 신비로운 세계로 빠져들고 싶다면 '해리 포터 시리즈'를 모두 보는 것이 어떨까?

약 20시간을 투자하면 '해리 포터 시리즈' 전편을 몰아 볼 수 있을 것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