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susu·카카오페이지·올레tv로 마음껏 즐기는 크리스마스

[문화뉴스 MHN 김대권 기자] 나흘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 연인 혹은 친구를 만날 생각에 다들 들떠있는 듯하다.

그에 반해 외로이 집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낼 생각에 슬퍼하고 있거나, 가족과 크리스마스를 즐길 생각이라면 이 기사를 주목하는 게 좋겠다.

먼저 SK의 OTT 서비스 '옥수수'는 '메리슈퍼무비' 이벤트를 통해 오는 22일, 23일과 크리스마스 동안 최신영화를 한 편씩 무료로 공개한다.

ⓒ 옥수수

오는 22일에는 한지민 주연의 '미쓰백'이 공개된다. '미쓰백'은 어린 나이에 전과자가 돼 살아가던 '백상아'(한지민)가 아동학대의 현실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아이 '지은'(김시아)를 만나 그를 구하려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 옥수수

23일에는 조인성, 남주혁, 박성웅 주연의 '안시성'이 공개될 예정이다. '안시성'은 '이세민'(박성웅)을 필두로 하는 20만 당나라 대군과 '양만춘' 필두의 5천 안시성 군사의 전투인 '안시성 전투'를 그린다.

ⓒ 옥수수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베네딕트 컴버배치 주연의 '닥터 스트레인지'가 공개된다. 천재 외과의사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에인션트 원'(틸다 스윈튼)을 만나 능력을 얻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닥터 스트레인지'는 이 영화를 통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합류하게 됐다.

ⓒ 카카오페이지

카카오페이지도 '로맨틱 크리스마스 무비데이' 이벤트를 통해 22일 김영광, 박보영 주연의 로맨스 '너의 결혼식', 23일 라이언 고슬링, 엠마 스톤 주연의 뮤지컬 영화 '라라랜드', 24일 주걸륜, 계륜미 주연의 로맨스 '말할 수 없는 비밀', 25일엔 휴 그랜트, 리암 니슨, 콜린 퍼스 주연의 '러브 액츄얼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 올레tv

올레tv는 25일 하루 동안 '겨울 왕국'과 '설국 열차'를 무료 공개한다. '겨울 왕국'은 2014년 개봉한 디즈니 애니메이션으로, 디즈니 영화 최초로 한국 관객 1000만을 돌파했으며 'Let It Go'로 음원차트까지 점령했던 바 있다.

ⓒ 올레tv

'설국 열차'는 봉준호 감독의 영화로 주목받았으며, 크리스 에반스, 틸다 스윈튼, 송강호 등이 주연을 맡았다. 빙하기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이 끝없는 궤도를 달리는 기차에 타 벌어지는 일들을 담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