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 뭐가 좋을까...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 픽사베이

[문화뉴스 MHN 박지민 기자] 크리스마스 이브, 간만의 휴일을 앞둔 사람들의 발걸음이 가볍다. 

바쁜 일과와 일상에 치여 아직 소중한 연인, 친구 혹은 가족에게 줄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지 못 했다면 크리스마스 이브날에라도 고민해 보는 것이 어떨까?

크리스마스에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해줄 선물을 추천하고자 한다.

ⓒ 픽사베이

1. 목도리

누구에게나 선물할 수 있는 가장 무난한 선물이라고 할 수 있다. 추운 겨울 가볍게 목에 둘러주기만 해도 보온성을 높여주는 목도리는 이 무렵 선물하기 가장 적합한 아이템 중 하나이다. 조금 더 정성을 보이고 싶다면 직접 뜨개질을 한 목도리를 준비해 연인에게 최고의 크리스마스를 선사할 수 있다.

ⓒ 픽사베이

2. 텀블러

추운 겨울 따뜻한 음료는 우리 몸에 빨리 순환되기에 몸을 금방 따뜻하게 해준다. 따뜻한 물 혹은 차를 담고 휴대하기 편한 텀블러를 선물해 주는 것은 어떨까? 시중에 파는 텀블러에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나온 카페 텀블러까지 선택폭이 다양하다.

ⓒ 픽사베이

3. 향수

향수는 사계절을 불문하고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선물하려는 사람의 이미지에 맞춰 센스있게 고른 향수는 선물 받는 사람에게 특별하고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를 선사해줄 것이다. 특히 연인에게는 둘만 아는 특별한 향기를 선물해 줌으로써 두 사람 사이의 유대감을 더욱 높여줄 수 있다.

ⓒ 픽사베이

4. 책

조금 더 감성적인 선물을 하고 싶다면 책을 추천한다. 책은 바쁜 일상 속 조금의 여유를 되찾을 수 있게 해주고 마음의 안정을 찾아준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따뜻한 이야기가 담긴 소설책도 괜찮고 틈틈이 읽을 수 있도록 짧게 구성된 감성 시집도 추천한다.

ⓒ 픽사베이

5. 액세서리

사랑고백을 앞두고 있거나, 연인에게 크리스마스를 통해 조금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목걸이, 팔찌, 귀걸이 등의 액세서리를 추천한다. 특히, 이 기회를 틈타 고백을 하고 싶다면 센스 있는 아이템을 택해 상대방이 부담스럽지 않도록 마음을 전하는 것을 권한다.

ⓒ 픽사베이

6. 크리스마스 카드 & 케이크

무언가 의미 있는 것을 줘 성의는 표하고 싶지만 예산이 부족하다면 손글씨로 성의 있게 적은 크리스마스 카드를 전하는 것은 어떨까? 작은 케이크와 함께 전해준다면 비록 고가의 선물은 아니지만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는 성의가 담긴 선물이 될 것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