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모델학과 정시모집...패션 모델, 광고 모델, 모델 연기, 피팅 모델 등 세부 전공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문화뉴스 MHN 이준호 기자] 서울문화예술대학교(이하 서울문화예술대)가 모델학과 재학생 김성민 학생이 '2018 월드미스터유니버시티' 대회에서 포토제닉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8 월드미스터유니버시티 대회'는 지난 19일 오후 6시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진행되었다.

대회는 '세계평화의 해' 선포를 기념하기 위해 유엔 산하 NGO기구인 세계대학총장회의(IAUP)에서 후원하고 설립한 '월드미스유니버시티한국대회'의 역사와 전통을 이어받아 올해 처음 개최된 남학생들의 세계 문화축제이다.

이 대회는 지, 덕, 체 및 평화상, 봉사상, 스피치상, 포토제닉상 등 다양한 수상이 이루어졌으며,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재학생 김성민 학생이 포토제닉상을 수상하였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한편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는 서울에 위치한 4년제 대학교로 폭넓은 실전 경험을 제공, 그뿐만 아니라 패션, 예술 및 홍보 마케팅 등 다양한 교육을 진행한다.

다양한 디자이너 패션쇼 참여와, 학교와 기획사의 연계 오디션 등을 통해 재학생들에게 경험을 제공한다.

포토제닉상을 수상한 김성민 학생이 재학 중인 모델학과는 ▲패션 모델 ▲광고 모델 ▲모델 연기 ▲피팅 모델 ▲매거진 모델 ▲패션쇼디렉터 과정 등 세부전공을 분류해 맞춤형 진로지도를 병행한다.

모델학과는 현재 2019학년도 정시모집 중에 있으며 1월 4일(금)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