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4' 에이프릴 나은, 폴킴 향한 깜짝 고백?…"내 고막남친"
'해피투게더4' 에이프릴 나은, 폴킴 향한 깜짝 고백?…"내 고막남친"
  • 권혁재 기자
  • 승인 2018.12.2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걸그룹 에이프릴의 나은이 '해피투게더'에서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나은은 지난 27일 밤 방송한 KBS2 '해피투게더4'의 '응답하라 랩소디' 특집에 황보, 문희준, 토니안, 폴킴, 샘김 등과 함께 출연해 시청자들을 만났다.

나은은 2018년 최고의 웹드라마로 손꼽히는 '에이틴'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함께 출연한 폴킴, 샘김에 얽힌 이야기들을 풀어놨다.

그는 "사실 처음엔 도하나 역할로 오디션을 봤다. 그런데 본업이 아이돌이다보니 머리를 자를 수 없어 포기했다"면서 "'도하나'에는 신예은이, '김하나'에는 내가 잘 어울렸던 것 같다"고 웃으면서 말했다.

나은은 에이틴의 '도하나' 역할을 한 신예은과의 독특한 에피소드도 풀어놨다. 바로 앞선 '해피투게더4'에서 독특한 댄스 실력으로 화제를 모은 신예은의 선생님이 바로 나은이었던 것.

그는 "아무래도 드라마 촬영 중 대기 시간이 길다보니 서로 춤을 추면서 놀았다. 언니가 흥이 정말 많았는데, 춤을 조금 알려줬다"면서 아리아나 그란데의 'Side to side' 댄스를 즉석으로 소화해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또 나은은 "남자친구가 이 자리에 있다"는 깜짝 고백으로도 스튜디오를 들었다 놨다 했다. 그는 "사실 그 남자친구의 정체는 '고막남친'"이라면서 "오늘 함께 하신 '투 킴'이 바로 나의 귀를 책임지시는 분들"이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어머님의 흑역사도 빼놓을 수 없었다. 나은은 "명절 특집 프로그램에 어머니와 함께 출연할 기회가 있었는데, 막상 방송에 들어가니 막춤을 신나게 추셨다. 그 이후로 명절만 되면 제게는 연락이 오지 않고 어머니에게 출연 섭외가 온다"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처럼 나은은 다양한 이야기들로 '해피투게더4'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아울러 선배들의 에피소드 하나하나를 경청하는 것은 물론 적극적인 리액션으로 프로그램에 활력을 더했다. 

한편 에이프릴 나은은 지난 9월 종영한 웹드라마 '에이틴'에 김하나 역으로 출연해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 SBS 새 드라마 '힙합왕-나스나길'에도 여주인공으로 낙점돼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권혁재 기자 | kwon@mhnew.com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