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스포츠코리아, 굿네이버스와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 협약 체결
던롭스포츠코리아, 굿네이버스와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 협약 체결
  • 권혁재 기자
  • 승인 2018.12.2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이사 홍순성, 이하 던롭)는 12월 27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양진옥)와 2019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 협약을 체결했다.

2014년부터 5년째 굿네이버스와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는 던롭은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함께 잘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굿네이버스 착한 소비 GOOD_BUY 캠페인은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착한 상품’으로 지정하고,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국내외 아동 복지사업에 사용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협약으로 던롭은 오는 2019년 초 리뉴얼 출시예정인 스릭슨 Z-STAR를 비롯해 젝시오 프리미엄, 슈퍼소프트엑스 등 모든 골프볼 제품을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 대상 제품으로 지정하여 판매금 중 일부를 기부한다.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외 소외된 아동들이 겪는 빈곤, 질병, 학대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쓰인다.

사회공헌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는 던롭은 지난 5월 국내 유일의 부자(父子) 골프대회인 젝시오 파더 앤 선 팀 클래식(Father & Son Team CLASSIC) 참가비와 멀리건 쿠폰판매를 통해 조성한 기부금을 굿네이버스에 전달하기도 했다. 또한, 직원들의 봉사 활동 참여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지난 11월 24일, 12월 15일 이틀간 전 직원이 연탄 나르기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굵은 땀방울을 흘렸다.

던롭 홍순성 대표는 "기부를 통해 값지고 커다란 나눔의 기쁨을 경험할 수 있었다"면서 "소비자의 간접 기부방식인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과 직접 몸으로 실천하는 연탄봉사 활동 등 다양한 방식으로 따뜻한 정을 전하는 나눔의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