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방탄소년단과 광고모델 재계약

ⓒ KB 국민은행 유튜브

[문화뉴스 MHN 박지희 기자] 지난 14일 공개된 KB X 방탄소년단의 티저 영상의 본편인 두번째 영상광고가 오는 1월 1일에 공개된다. 

14일 오전 앱 리브(Liiv)를 통해 최초 공개된 영상광고 티저는 유튜브에서 160만 여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팬들의 기대를 보여줬다. 

KB국민은행은 이번 광고에서 지난 11월 창립 17주년을 맞아 선포한 Digital Transformation(DT)의 슬로건인 'Play Digital KB'를 모티브로 KB국민은행의 혁신적인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실행하고(do), 빨리 실패하고(fast fail), 무엇을 개선해야 할지 알고(learn), 다시 시도하는(redo) 애자일 방식이 KB국민은행의 DT 혁신 과정이다"라고 설명했다.

ⓒ 문화뉴스 DB

한편, 내년 1월 1일에 공개될 예정인 본편 영상에 앞서 방탄소년단과 KB국민은행의 광고모델 재계약 소식이 지난 27일 알려지며 화제가 됐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