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문화예술대학교

[문화뉴스 MHN 문수영 기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이하 서울문화예술대) 실용음악학과에서 지난 28일 오후 7시 서울문화예술대 서울(홍제)캠퍼스 A동 6층 아트홀에서 2018년 2학기 정기연주회를 진행했다.

서울문화예술대 실용음악학과에서는 매 학기를 마치는 시점에 학생들이 얼마나 발전했는지 점검하고 앞으로의 성장 방향에 대한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또한 정기연주회를 통해 선후배들 사이의 협동심과 유대심을 기를 수 있게 하며 외부인들에게 노력의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서울문화예술대 실용음악학과 학과장은 "학생들이 한 학기동안 열심히 배우고 쌓은 실력을 아낌없이 보여줄 수 있는 멋진 무대들이 준비된 것 같다"며 "학생들의 지난 노력을 응원해주고, 또 함께 공연을 즐기는 시간이 마련된 것 같아 좋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서울문화예술대 실용음악학과는 대중예술의 적합한 기능과 예술정신을 배우는 학과로서 전문적이고 체계화된 교육과정을 통해 음악을 선도하는 연주가, 보컬리스트, 뮤지컬배우, 작곡가, 멀티미디어음악가, 음악지도자, 음악감독 등의 고급 뮤지션을 배출하는것을 학과의 목표를 두고 있다.

현재 2019학년도 정시모집이 진행중이며 원서접수는 오는 1월 4일 까지 대학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여부와 관계없이 진원할 수 있는 서울문화예술대 실용음악학과는 실기 100%로 신입생을 선발한다. 입학 관련 자세한 문의는 입학팀 혹은 학과사무실을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