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장르로 안방극장 찾은 1월 드라마들에 기대감 UP

ⓒ최고의 치킨 공식 포스터

1. 최고의 치킨

드라마 '최고의 치킨'은 어렸을적부터의 꿈인 '치킨집 사장님'이 되기 위해 직장을 포기하고 치킨집을 개업한 대기업 출신의 사원, 박최고(박선호)과 5년째 할아버지가 맡긴 목욕탕을 운영하는 웹툰 작가 지망생인 서보아(김소혜)가 갑작스럽게 치킨집 아르바이트 생이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박최고와 서보아 외에도 치킨집의 요리 담당 앤드류 강(주우재), 배달원(권혁), 서빙 아르바이트생(배기범) 등이 함께 드라마를 이끌어 갈 예정이다.

'앙념치킨 처럼 매콤하고, 후라이드치킨처럼 고소한 청춘'이라는 소개글 답게 20대 청춘들이 펼쳐갈 열정 넘치는 좌충우돌 이야기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드라마 '최고의 치킨'은 2일 오후 11시 드라맥스, MBN에서 만나 볼 수 있다.

ⓒKBS2

2. 동네 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동네 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은 네이버 웹툰 원작 '동네 변호사 조들호'를 원작으로 한 시리즈 드라마로, 지난 2016년 시즌1 방영 이후 3년 만에 시즌 2로 돌아와 방영 예정 중에 있다.

줄거리는 소위 말하는 '잘나가는' 검사던 조들호가 양심의 가책에 못이겨 검찰의 비리를 고발하고, 그로 인해 인생이 꼬이기 시작하지만 그 이후 정의를 구현하는 변호사로써 인생의 제 2막을 여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또한 이번 시즌 2드라마에선 박신양, 고현정, 이민지 최승경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총 출동하여 뛰어난 연기와 호흡으로 케미를 만들어 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KBS2 월화 드라마 '동네 변호사 조들호2'는 오는 7일부터 매주 월화 오후 10시에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킹덤' 공식 포스터

 3. 킹덤

미국 최대의 드라마 플랫폼 넷플릭스에서 방영 예정 중인 '킹덤'은 죽었던 왕이 되살아나자 그로 인해 반역자로 몰리게 된 왕세자가 조선의 변방으로 향하고, 그곳에서 배고픔에 이기지 못하고 '괴물'이 되어버린 백성들의 비밀을 파헤치며 그려가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주지훈, 배두나, 류승룡 등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여 한국 드라마의 저력을 전 세계에 알릴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킹덤'은 오는 25일 넥플릭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tvN

 4. 로맨스는 별책부록

'만찢남녀' 이종석과 이나영의 찰떡 호흡이 만들어내는 tvN로맨틱 코메디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이 1월 안방극장가를 찾는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사람들이 책을 잘 읽지 않는 세상, 출판사에서 일하며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특히 이번 드라마는 이나영이 배우 원빈과 결혼 이후 4년 만에 돌아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오는 26일 tvN에서 만나 볼 수 있다.

ⓒtvN

 5. 진심이 닿다

tvN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완벽주의 변호사 권종록과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오윤서가 로펌에서 만나 벌어지게 되는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아직 방영일이 확정되기도 전이지만, 드라마에 출연하는 이동욱과 유인나의 만들어낼 호흡을 기대하는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한편 tvN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1월 중 tvN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