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제품 출시·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문화뉴스 MHN 조아라 기자] 2019년 새해를 맞아 프랜차이즈 패스트푸드 업계에서는 '새해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기존 제품 할인, 새해맞이 특별제품 등 다양한 프로모션에 대해 알아보자.

■ 맥도날드 - 새해 '행운 버거' 출시

ⓒ 맥도날드 홈페이지

맥도날드는 매년 1월마다 한 해의 행운을 의미하는 '행운 버거'를 출시한다.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행운 버거'는 골드와 레드 두 가지 맛이 있다.

'행운버거 골드'는 갈릭 소스를, '행운버거 레드'는 스파이시 바비큐 소스를 사용한다. 또한 '행운버거'는 기존의 버거들과 다르게 길쭉한 모양이다.

더불어 '행운버거 세트'를 주문하면 기존 세트에 함께 나오는 일반 감자튀김이 아니라, 감자를 꼬아서 만든 바삭한 '컬리 후라이'가 나온다. '컬리 후라이'는 모양뿐만 아니라 맛도 일반 감자튀김과는 조금 다르다.

맥도날드에서 '행운버거 세트'를 구매하면 '행운의 골든 카드'를 증정한다. '1년간의 행운을 가져다 준다'는 의미를 갖고 있는 '행운의 골든 카드'를 2020년 1월 첫째 주에 맥도날드로 가져가면 행운버거 단품 1개를 받을 수 있다.

'행운의 골든 카드'는 매장 당 700개로 한정되어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2019년 새해 소망을 '행운버거 사행시'로 지어 '행운의 골든 카드' 사진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순금 행운의 카드와 영화예매권 2매를 10명에게, 영화예매권 2매를 50명에게 지급한다. 추첨 이벤트는 오는 11일까지 진행된다.

■ 롯데리아 - 만원팩

ⓒ 롯데리아 홈페이지

롯데리아에서는 2019년을 맞아 '만원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만원팩'에는 뉴 새우버거, 클래식 치즈버거, 포테이토, 치즈스틱, 콜라 2잔이 포함되어 있다. 해당 상품들의 기존 가격은 총 12,500원인데, 새해를 맞이해 10,000원으로 가격을 인하한 것이다.

'만원팩' 프로모션은 매일 아침 10시부터 밤 10시까지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 KFC - 새해팩

ⓒ KFC 홈페이지

KFC도 롯데리아와 마찬가지로 새해를 기념해 가격을 인하한 '새해팩'을 준비했다. KFC의 '새해팩'은 총 두 종류다.

'새해팩 1'은 점보스틱 오븐치킨 5개, 징거버거, 핫치즈징거버거, 콜라 2잔으로 구성되어 있다. 17,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새해팩 2'는 16,400원에 판매한다. '새해팩 2'의 구성은 점보스틱 오븐치킨 6개, 비스켓, 후렌치후라이, 콜라 2잔이다.

프로모션 판매 기간은 오는 7일까지다.

■ 도미노피자 - 반갑다 반값다, 사이드디시 반값 할인

ⓒ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도미노피자에서는 새해를 기념해 모든 피자를 구입하면 모든 사이드디시를 반값으로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본래 7,800원이던 갈비맛 치킨은 3,900원에, 4,800원이던 옥수수 버터구이는 2,400원에, 10,800원이던 쉐이크 샐러드는 5,4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사이드 디시들을 모두 반값에 판매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