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 울려퍼지는 푸치니와 베르디의 오페라

ⓒ광림아트센터

[문화뉴스 MHN 황산성 기자] 강남국제음악제 '라 보엠'이 오는 17~18일 오후 8시, 1월 19일 오후 5시에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개최된다. 

'라 보엠'은 19세기 프랑스 파리에서의 크리스마스 이브를 배경으로, 꿈과 환상을 갈망하는 가난한 예술가들의 삶을 그리는 푸치니의 오페라다. 

또한 이번 공연에는 국내외의 전도유망한 예술가들이 극중 등장인물들의 역할을 맡아 가장 빛나는 순간을 노래한다.

주요 등장인물 출연 목록

로돌포 역: 김상진, 엄성화, Alimov Sarmandar
미미 역 : 박현주, 고정호, 박상희
마르첼로 역: 한명원, 박경종
뮤제타 역: 김정우, 유성녀 
콜리네 역: 이연성, 유준상, 이준석 
쇼나르 역: 권한준
베누아 알친도르 역: 김준빈

이 외에도 '블라디보스토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율 쳄버쥬니어콰이어', '강남국제음악제 오페라합창단'이 함께할 예정이다. 

ⓒ광림아트센터

 오페라 '라 보엠' 공연에 이어 오는 24일에는 강남국제음악제 '라 트라비아타'가 24과 25일 오후 8시에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베르디의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는 파리 사교계 여성 비올레타와 젊은 귀족 청년 알프레도의 비극적 사랑을 그리는 오페라다. 

듣기만 해도 친숙한 '축배의 노래', '안녕, 지난날이여' 등의 아리아가 극의 줄거리와 조화를 이루며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주요 등장인물 출연 목록

비올레타 역: 김수진, 김은경
알프레도 역: 박현준, Alimov Sarmandar
제르몽 역: 유승공, 노대산
플로라 역: 정미영, 홍혜전이 
도토레 역: 유준상이
안니나 역: 박소담, 신다영
가스톤 역: 홍종우
듀폴 역: 한종원
도비니 역: 정인호, 김주영

'라 트라비아타' 공연에는 '블라디보스토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강남국제음악제 오페라합창단'이 함께 한다.

오페라와 함께하는 강남국제음악제 '라 보엠'과 '라 트라비아타' 공연이 관객들에게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공연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광림 아트센터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