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부터 히어로물까지 다양하고 재밌는 토요영화, 일요영화 가득한 주말 영화

ⓒ 네이버영화

[문화뉴스 MHN 문수영 기자] 매주 주말에 무엇을 할까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주말안방극장을 소개한다. 이번주는 아이들과 어른이 위한 애니메이션이 가득하다. 뿐 아니라 얼마 전 티저 이미지가 공개된 '스파이더맨:파프롬홈'의 전작 역시 상영해 개봉을 기대하는 스파이더맨 팬들에게도 기다리는 시간을 덜 지루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이번주는 어떤 영화가 상영될지 TV 영화 편성표를 정리해 토요영화와 일요영화 각 4편씩 소개한다.

ⓒ 네이버영화

1월 19일 토 07:00 OCN '미니언즈'(2015)

감독 - 카일 발다, 피에르 꼬팽 / 출연 - 피에르 꼬팽, 마이클 키튼, 산드라 블록, 앨리슨 제니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생명체들의 가장 악독한 악당 모시기 대장정의 시작

인류가 탄생하기 훨씬 오래 전, 태초에 미니언이 있었다. 미니언들은 당대 최고의 슈퍼 악당만을 보스로 섬겨왔다. 하지만 의도치 않은 치명적 실수로 인해 보스들과 이별하게 되고, 우울증에 빠진 미니언들을 구하기 위해 용감한 리더 케빈은 자유로운 영혼 스튜어트와 무한 긍정 밥과 함께 슈퍼배드 원정대를 결성한다. 세계 악당 챔피언십에 참석해 최초의 여성 슈퍼 악당 스칼렛을 보고 첫눈에 반한 이들은 일생일대의 위기가 다가오는지도 모른 채 스칼렛의 특급 미션을 받게 된다. 과연 미니언들은 무사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 네이버영화

1월 19일 토 10:00, 10:50 채널 CGV '빅 히어로'(2014)

감독 – 돈 홀, 크리스 윌리엄스 / 출연 – 다니엘 헤니, 라이언 포터, 스콧 애짓, 제이미 정, T.J. 밀러

전투형 로봇으로 바뀌어도 힐링은 여전한 베이맥스와 아련한 우정

천재 공학도 '테디'는 힐링로봇 '베이맥스'를 개발한다. 베이맥스는 인간의 건강과 감정 등 힐링을 통해서 인간을 보호하는 역할을 수행하도록 개발되었다. 하지만 '테디'의 동생이자 로봇 전문가인 '히로'는 도시가 파괴될 위기에 처하자 ‘베이맥스’를 슈퍼히어로로 업그레이드 한다. 또한 히로는 히로의 친구들도 전투형 로봇으로 만들어 준다. 과연 이들은 도시의 위험을 막아낼 수 있을까?

ⓒ 네이버영화

1월 19일 토 18:20, 19:20 OCN '스파이더맨:홈커밍'(2017)

감독 - 존 왓츠 / 출연 – 톰 홀랜드, 마이클 키든

스파이더맨:파프롬홈 개봉 전 봐야하는 영화 / 전과는 다른 발랄하고 어린 스파이더맨의 등장

'시빌 워' 당시 스파이더맨은 아이언 맨에게 발탁되어 활약을 펼쳤다. 그에게 새로운 수트를 선물한 '토니 스타크'는 위험한 일은 하지 말라며 조언하지만 허세와 정의감을 똘똘 뭉친 '피터 파커'는 세상을 위협하는 적 '벌처'에 맞서려 한다. 그는 과연 진정한 히어로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인가. 하이틴 영화의 느낌을 주는 '스파이더맨:홈커밍'은 특유의 밝음과 발랄함을 우리에게 전해주어 무료한 시간을 행복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 네이버영화

1월 19일 토 23:40 OCN '꾼'(2017)

감독 - 장창원 / 출연 - 현빈, 유지태, 배성우, 박성웅, 나나, 안세하

서로 속고 속이는 판, 누가 진짜 꾼인가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어 놓은 '희대의 사기꾼' 장두칠이 돌연 사망했다는 뉴스가 발표된다. 그러나 그가 아직 살아있다는 소문과 함께 그를 비호했던 권력자들이 의도적으로 풀어준 거라는 추측이 나돌기 시작한다. 사기꾼만 골라 속이는 사기꾼 지성은 장두칠이 아직 살아있다며 사건 담당 검사 박희수에게 그를 확실하게 잡자는 제안을 한다. 박검사의 비공식 수사 루트인 사기꾼 3인방 고석동, 춘자, 김 과장까지 합류시켜 잠적한 장두칠의 심복 곽승건에거 접근하기 위해 새로운 판을 짜기 시작한다. 하지만 박검사는 장두칠 검거가 아닌 또 다른 목적을 위해 은밀히 작전을 세우고, 이를 눈치 챈 지성과 다른 꾼들도 서로 속지 않기 위해 각자만의 계획을 세운다. 서로 속고 속이는 판 속에서 과연 어떤 꾼이 살아남을까.

ⓒ 네이버영화

1월 20일 일 12:00, 13:00 채널 CGV '원더우먼'(2017)

감독 - 패티 젠킨스 / 출연 - 갤 가돗, 크리스 파인

여성 히어로의 새로운 기준, 원더우먼

아마존 데미스키라 왕국의 공주 다이애나 프린스는 전사로서 훈련을 받던 중 최강 전사로서의 운명을 직감한다. 때마침 성에 불시착한 조종사 트레버 대위를 통해 인간 세상의 존재와 그 곳에서 전쟁이 일어나고 있음을 알게 된다. 신들이 주신 능력으로 세상을 구하는 것이 자신의 사명임을 깨달은 다이애나는 낙원과 같은 섬을 뛰쳐나와 1차 세계대전의 지옥 같은전장 한가운데로 뛰어든다.

ⓒ 네이버영화

1월 20일 일 14:50, 15:50 채널 CGV '보스 베이비'(2017)

감독 - 톰 맥그라스 / 출연 - 알렉 볼드윈, 스티브 부세미

아이들의 깜찍한 상상으로 탄생한 보스베이비 / 어쩌면 사실일 수 있는 이야기

'팀'은 엄마 아빠와 함께 단란하고 행복하게 살고 있었다. 그러나 어느 날 굴러들어온 아기 동생에게 엄마와 아빠의 사랑을 모두 빼앗겨 버렸다. 평소엔 앙증맞은 베이비지만 알고보니 베이비 주식회사의 카리스마 보스이다. '보스 베이비'는 비밀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파견근무 온 것이다. 팀은 엄마와 아빠의 사랑을 되찾기 위해, 보스 베이비는 베이비 주식회사의 라이벌인 퍼피 주식회사를 무찌르기 위해 어쩔 수 없는 공조를 시작한다.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성공적으로 얻고 윈-윈 할 수 있을것인가.

ⓒ 네이버영화

1월 20일 일 17:00, 17:50 채널 CGV '혹성탈출:진화의 시작'(2011)

감독 - 루퍼트 와이어트 / 출연 - 제임스 프랭코, 프리다 핀토, 앤디 서키스, 브라이언 콕스, 톰 펠튼

인류를 위한 진화가 인류를 위협한다

과학자 윌 로드만은 알츠하이머 병에 걸린 아버지를 치료하고자 인간의 손상된 뇌 기능을 회복시켜주는 큐어를 개발한다. 이 약의 임상실험으로 유인원들이 이용되고, 한 유인원에게서 어린 시저가 태어나 윌은 자신의 집에서 시저를 키우게 된다. 윌과 시저는 가족같이 지내게 되고, 시간이 지날수록 시저의 지능은 인간을 능가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시저는 이웃집 남자와 시비가 붙은 윌의 아버지를 본능적으로 보호하려는 과정에서 인간을 공격하게 되고, 결국 유인원들을 보호하는 시설로 보내지게 된다. 그곳에서 자신이 인간과 다른 존재라는 것을 서서히 지각하게 되고, 인간이 유인원을 어떻게 대하는지 보게 된 시저는 다른 유인원들과 함께 생존을 걸고 인간들과의 대전쟁을 결심한다.

ⓒ 네이버영화

1월 20일 일 22:30, 23:30 채널 CGV '신비한 동물사전'(2016)

감독 - 데이빗 예이츠 / 출연 - 에디 레드메인, 콜린 파렐, 캐서린 워터스턴, 앨리슨 수돌

예매율 1위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르의 범죄 보기 전 봐야하는 영화 / '해리 포터'의 시작

'검은 존재'가 뉴욕 거리를 쑥대밭으로 만들고 미국의 마법의회와 '오러'의 수장이 이를 추적하는 혼돈의 시기에 영국의 마법사 '뉴트 스캐맨더'가 신비한 동물들을 찾기 위해 뉴욕을 찾는다. '뉴트'는 다양한 크기의 신비한 동물들을 구조해 가방에 넣어 보살핀다. 하지만 금은보화를 좋아하는 신비한 동물 '니플러'가 은행을 지나던 도중 가방에서 탈출하게 되고 사고로 '제이콥'의 가방과 '뉴트'의 가방이 바뀌면서 '뉴트'가 보살피던 동물들이 대거 탈출하는 일이 벌어지게 된다. 과연 '뉴트'는 어떻게 탈출한 동물들을 다시 찾고 뉴욕의 '검은 존재'를 해결할까?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