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이동욱의 재회 드라마 '진심이 닿다' 프로포즈 티저로 설렘 가득

ⓒ tvN

[문화뉴스 MHN 문수영 기자] '진심이 닿다' 이동욱-유인나의 프러포즈가 포착돼 심장을 두근거리게 할 예정이다. 특히 연애를 글로 배운 남자 이동욱이 서툰 프러포즈 끝에 유인나의 진심에 닿는 고백을 하는 모습은 공감을 자아내며 두 사람의 로맨스를 기대하게끔 한다는 후문이다.

오는 6일 첫 방송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윤서가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이다. '피치커플' 이동욱-유인나가 다시 만나 주연을 맡고 박준화 감독이 연출을 맡아 시청자 마음에 닿을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17일, '진심이 닿다'의 고백 티저(https://tv.naver.com/v/5086458)가 공개돼 설렘을 유발하고 있다. '진심이 닿다' 고백 티저 영상에는 유인나에게 프러포즈를 하는 이동욱의 모습이 담겨 여심을 흔들고 있다.

영상 속 이동욱은 심신 미약, 미필적 고의와 같은 용어로 자신의 마음을 정의 하려한다. 글로 연애를 배운 연애치 이동욱의 모습에 유인나는 사랑스런 말투로 "다시 한번 가볼까요?"라며 재도전 기회를 주고 있다. 결국 인내심으로 이동욱의 고백 스킬을 레벨업 시킨 유인나의 모습이 사랑스럽게 표현되었다.

무엇보다 이동욱은 세 번의 고백 시도 끝에 유인나를 활짝 웃게 만들어 보는 이들까지 웃음짓게 한다. 유인나의 마음을 열게 한 고백법은 바로 '진심'. "저는 진심으로 사랑에 빠진 듯 합니다"라고 직진 고백하는 이동욱과, 이에 환한 미소로 그의 마음을 받아주는 유인나의 모습이 연애세포를 깨운다. 또한 진심이 담긴 고백이 프러포즈의 성공 열쇠임을 드러내 공감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마주보고 서 있는 것만으로 폭발하는 이동욱-유인나의 케미스트리가 핑크빛 설렘을 유발한다. 더욱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후 수줍게 웃는 이동욱-유인나의 표정이 막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의 모습을 그려낸 듯해 심장을 간질간질거리게 한다. 이에 '진심이 닿다'에서 보여줄 이동욱-유인나의 美친 비주얼과 케미스트리에 기대가 모아진다. 더욱이 극중 연애에 서툰 두 사람이 만들어갈 공감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진심이 닿다' 고백 티저가 공개되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는 "Can't take my eyes off you랑 간질간질거리는거 엄청 잘어울린다! 케미 항상 열일중", "저번 티저까지는 티격태격하더니 알콩달콩 달달한게 또 이렇게 잘 어울릴수 있습니까? 역시 케미 일짱 진정커플", "저도 사랑에 빠진듯 합니다만!" 등 폭발적인 설렘과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이동욱-유인나 주연의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오는 6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