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알리타: 배틀엔젤' 내한 기자간담회 개최

ⓒ 영화 '알리타: 배틀엔젤'

[문화뉴스 MHN 김지혜 기자] 1월 24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영화 '알리타: 배틀 엔젤'의 내한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1월 24일(목) 오전 10시 30분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영화 '알리타: 배틀엔젤'의 내한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내한 기자간담회에는 주인공 '알리타'를 연기한 로사 살라자르를 비롯해 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 존 랜도 프로듀서가 참석했다.

이날 열린 기자간담회는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언론들이 참석해 영화 '알리타: 배틀엔젤'의 대규모 스케일을 짐작케 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배우와 감독들은 한국에서 개봉을 앞두고 있는 소감을 전했다.

존 랜도 감독은 "전날 시사회에서 아시아에서 가장 크다는 IMAX관(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상영했다고 들었다. 우리 영화가 큰 화면으로 상영될 수 있도록 만들어졌는데, 그렇게 관람하셨다고 들어 정말 기쁘다"고 전했다.

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은 "영화 '알리타'는 사실 내가 보고 싶었던 영화였다.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25년전부터 이걸 만들고 싶다고 이야기했을 때부터 관심있었다"며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시간이 없을 때 이걸 실현시킬 수 있는 한사람이 되고 싶었다. 영화관에 가서 보는 경험 만으로도 정말 훌륭한 경험이 될 것이다"라며 영화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한편, 공중도시와 고철도시만이 존재하는 26세기 지구에서 기억을 잃은 채 눈을 뜬 인간보다 더 인간 같은 사이보그 소녀 '알리타'가 전사로서 다시 깨어나는 과정을 그린 영화 '알리타: 배틀엔젤'은 오는 2월 5일(화)부터 전국 극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