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감독 "스토리 많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관객들의 호응에 따라 연작 얼마든 가능해"

ⓒ 영화 '알리타: 배틀엔절'

[문화뉴스 MHN 김지혜 기자] 1월 24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영화 '알리타: 배틀 엔젤'의 내한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1월 24일(목) 오전 10시 30분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영화 '알리타: 배틀엔젤'의 내한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기자간담회에는 주인공 '알리타'를 연기한 로사 살라자르와 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 존 랜도 프로듀서가 참석했다.

이날 열린 기자간담회는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언론들이 참석해 영화 '알리타: 배틀엔젤'에 거는 높은 기대감을 내비췄다.

영화 '알리타: 배틀엔젤'은 강렬한 액션과 고품격의 영상미 그리고 신비로운 매력으로 이목을 끄는 스토리까지 등장과 동시에 후속작을 기대하게 하는 영화란 평을 받았다.

이에 대해 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은 "우리 영화는 워낙 많은 스토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속편은 얼마든지 가능하다. 제임스 카메론 감독도 항상 시리즈를 염두에 두고 계셨다. 이번 '알리타: 배틀엔젤'은 전체 그림에 가장 중요한 첫 부분을 다루고 있다. 속편은 2개도 10개도 가능하지만 역시 가장 중요한 것은 시청자들의 반응이라고 생각한다"며 후속작에 대한 생각을 언급했다.

한편, 제임스 카메론의 오랜 꿈의 프로젝트를 구현시킨 첫눈에 후속작을 기대하게 만드는 영화 '알리타: 배틀엔젤'은 오는 2월 5일(화)부터 전국 극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