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부터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 최고 40%할인

 

   
 

[문화뉴스] 오는 22일부터 세종문화회관 전시관에서 열리는 '와일드라이프, 사진전&증강현실체험전'이 개최를 앞두고 입장권을 최고 42% 할인하는 얼리버드 티켓 이벤트를 실시한다. 

와일드라이프, 사진전&증강현실체험전은 자연 생태계 보존 프로젝트에 공헌해온 세계 최고의 야생사진 작가들의 작품 100여 점과 국내 최초로 인체인식 기반 센서를 활용한 증강현실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전시이다. 
 
얼리버드 티켓 판매에 앞서 티켓몬스터 이벤트 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시행한 설문조사 결과 이번 전시회에서 가장 보고 싶은 동물에 대해 응답자들은 돌고래(34%), 기린(26%), 펭권(6%) 순으로 꼽았다. 특히, 가장 높은 응답률을 보인 돌고래는 사진뿐만 아니라 최첨단 기술로 구현해낸 증강현실체험존을 통해서도 공개돼 관람객들에게 오감을 자극하는 생생한 야생의 현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시의 주최인 '이앤브이커뮤니케이션' 박기덕 대표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잃어버린 낙원, 야생의 세계를 마주하게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이번 전시를 통해 인류와 자연이 더 오래 함께 행복할 수 있도록 야생에 대한 관심과 감동을 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와일드라이프, 사진전&증강현실체험전' 얼리버드 티켓 구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켓몬스터 내 컬쳐 (http://www.ticketmonster.co.kr/fromadmin/partnervi...)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문화뉴스 신일섭 기자 invuni1u@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