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13일 오전 7시 기준, 엠넷 '쇼미더머니 5'의 참가자 비와이가 부른 'Day Day'(Feat. 박재범)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네이버뮤직, 몽키3에서 실시간 1위를 달리고 있다. 그 외에도 'Forever', 사이먼 도미닉, 원, 지투와 함께 한 '니가 알던 내가 아냐' 또한 장기간 차트 상위권에 머무르고 있다.

비와이 음원의 장기흥행이 돋보이는 가운데 음원뿐만 아니라 현재 출연 중인 '쇼미더머니 5'에서 신들린 랩 실력으로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히며 팬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다.

   
▲ '쇼미더머니 5' ⓒ Mnet 방송화면

앞서 언급했듯이 비와이는 Mnet '쇼미더머니 5'를 통해 최근 가장 뜨겁게 주목받고 있는 래퍼 중 한 명이다. 이미 지난 시즌에서 중도 탈락했던 그를 향한 지금 현재의 관심은 의아할 만큼 뜨겁고 엄청나다.

비와이의 가장 큰 장점은 무대 장악력이 크다는 점인데 'Forever'의 경우 홀로 무대에 올라 다른 기교 없이 묵직하게 랩을 전면에 내세우며 쇼가 아닌 듣는 음악만으로 관객의 몰입도를 끌어냈다는 부분에서 화제가 됐다.

이처럼 비와이는 자신의 실력을 무대를 통해 대중 앞에 입증했다는 부분에서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히고 있으며 또 매번 무대에서 기대 이상의 기량을 보여준다는 것도 팬들이 그의 결승전 무대를 기다리는 이유이다.

한편 Mnet '쇼미더머니 5' 파이널 생방송 무대는 오는 15일 진행될 예정이다.

문화뉴스 최예슬 dptmf6286@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