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중 '배질의 화실' 재현한 360º VR영상 공개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컨셉포스터 (왼쪽부터) 배우 김준수, 최재웅 ⓒ 씨제스컬쳐

[문화뉴스]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가 작품 속 주요 배경인 '배질의 화실'을 재현한 360º VR(Virtual Reality, 가상 현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아름다운 청년 '도리안'과 그의 초상화를 그리고 있는 화가 '배질', 그리고 그 둘을 지켜보고 있는 '헨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다양한 각도에서 '배질의 화실'을 만나볼 수 있는 이 영상은 마치 '배질의 화실'에 직접 방문한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줘 네티즌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네티즌들은 "신선하다! 이제 뮤지컬에도 신기술이 도입되는 건가" "진짜 '배질의 화실'에 있는 기분이다. 무대는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다." "세 배우의 케미가 폭발할 듯! 벌써부터 기대된다." "빨리 공연 보고 싶다. 9월까지 어떻게 기다리나" 등의 반응을 보이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VR영상 썸네일 ⓒ 씨제스컬쳐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는 오스카 와일드의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제작사 씨제스컬쳐가 선보이는 창작 뮤지컬이다. '완벽한 미(美)'를 가진 청년 도리안이 자신의 아름다움을 영원히 유지하기 위해 초상화와 영혼을 맞바꾸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다루고 있다.

각색‧가사‧연출에 이지나, 작곡 김문정, 대본 조용신 등 국내 유수의 창작진이 참여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김준수, 박은태, 최재웅 등 쟁쟁한 실력파 배우들과 홍서영, 진태화 등 떠오르는 신예 배우들까지 초호화 캐스팅으로 주목 받고 있다.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는 오는 9월 3일부터 10월 29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되며, 하나티켓, 인터파크, 예스 24에서 예매 가능하다.

문화뉴스 장기영 기자 key000@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