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무더운 여름 날씨가 지속되는 요즘, 가벼운 나들이로 바쁜 일상에 지친 심신에 활력을 불어넣는 것은 어떨까.

특히 요즘 천안 근교 화수목정원이 시민들의 나들이 장소와 휴식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대한민국 민간정원 1호인 화수목정원은 숲 학교, 식물원, 사파리 정원, 인공폭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따사로운 햇볕과 함께 각종 테마별 정원, 식물원, 인공폭포와 연못 등 아름다운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화수목에서는 걷는 여유를 느끼며 소소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어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천안 도심 속 호수 천호지는 천안 대표 명소로 웰빙 공원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생활체육공원으로 시민들의 건강을 위한 운동코스와 가족 나들이 장소로도 이용되고 있는데 특히 천호지의 야경은 다양한 여행객들이 찾을 정도로 아름다운 전경을 지니고 있다.

한가로이 즐기는 나들이 속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즐기는 식도락 또한 중요하다. 충청남도 천안에는 여유롭게 즐기는 나들이 코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주변 맛집까지 다양하다.

천안 쌍용동 맛집 '모모스테이크'는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외식 메뉴 스테이크를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일전에 인기 맛집 프로그램 '테이스티로드'에 방영된 유명한 맛집이다.

   
 

고급 레스토랑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스테이크를 만 원 이하의 중저가 가격에 푸짐하게 만날 수 있는 해당 업체는 스테이크 메뉴에 다양한 토핑을 추가할 수 있고 3가지 특제소스로 고객들의 입맛을 돋우고 있다.

또한, 중저가 가격에 스테이크를 푸짐하게 제공하는 것에 대한 의구심을 품을 수 있지만, 천안 '모모스테이크'의 경우 스테이크의 맛과 푸짐한 양은 물론 품질까지 좋아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그러나 이에 그치지 않고 고객들을 위한 꾸준한 메뉴 개발과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밝혔다.

한편 천안 '모모스테이크'는 전반적으로 심플하고 모던한 식당 내부 인테리어로 음식점이 아닌 고급스러운 카페를 연상시켜 다양한 연령층이 이용하고 있으며 유독 여성들에게 인기다.

문화뉴스 최예슬 dptmf6286@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