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공연부터 명품 가수들의 콜라보 공연까지...

ⓒ'에릭남 단독 콘서트' 포스터

[문화뉴스 MHN 황산성 기자]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2월 셋째주 콘서트 소식을 한 곳에 모았다.

1. 에릭남 단독 콘서트
기간: 2019.02.16  ~ 2019.02.17
장소: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

음악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여 '에릭남 열풍'을 불러 일으킨 에릭남의 콘서트가 오는 16일부터 17일 양일에 걸쳐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행된다.

4년만에 열리는 에릭남의 단독 콘서트 'I COLOR U'는 무대의 컨셉이 색깔에 맞게, 에릭남이 가진 다양한 색깔을 보여줄 것이라 알려져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부드러운 감성의 발라드 뿐만 아니라 다양한 도전을 통해 성장하고 있는 에릭남의 이번 무대가 어떤 감동을 가져다 줄 지 확인하고 싶다면, 이번 콘서트에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SAVE THE PUNK ROCK Season III' 포스터

2. [크라잉넛 X 노브레인 X 레이지본] SAVE THE PUNK ROCK Season III
기간: 2019.02.15
장소: 하나투어 브이홀

국내 펑크록의 대가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오는 15일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열리는 'SAVE THE PUNK ROCK SEASON 3'콘서트는 크라잉넛, 노브레인, 레이지본의 합동 공연으로, 펑크록 매니아라면 꼭 방문해야되는 콘서트다.

국내에 펑크록이라는 장르를 알리기 위해 지난 2014년부터 시작된 공연은 각 그룹의 멤버들의 음악적 색깔을 장르가 가진 특징과 함께 잘 풀어냈다는 평을 받는다.

대한민국을 주름잡는 실력파 밴드가 연주하는 음악과 함께 쌓여있는 스트레스를 확 풀어버리고 싶다면, 이번 콘서트에 방문해 리듬에 몸을 맡기고 힘차게 몸을 움직여 보는 것은 어떨까.

ⓒ'Love Letter' 콘서트 포스터

3. 임태경X린X손승연 발렌타인콘서트 "Love Letter" - 청주
기간: 2019.02.16
장소: 청주석우문화체육관

명품가수 임태경, 린, 손승연이 발렌타인 데이의 달달함을 담은 'Love Letter'공연으로 16일 청주에서 관객들을 찾는다.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을 자처하는 3인의 가수들이 만들어낼 콜라보 무대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특별함을 선사할 것이다.

뮤지컬, 클래식, 팝, 가요까지. 폭넓은 장르를 소화하는 임태경과 '시간을 거슬러', 'Destiny' 등의 곡으로 국민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린, MBC 예능프로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동방불패'로 이름을 날린 손승연 등, 다채로운 색깔을 지닌 가수들의 무대가 펼쳐진다.

대체불가 매력적인 보이스를 가진 가수들의 무대를 한 곳에서 확인하고 싶다면, 이번 공연에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김연자&조항조 콘서트' 포스터

4.김연자&조항조 콘서트 - 부산

기간: 2019.02.16.
장소: KBS 부산홀

새해를 맞아 힘을 합친 가수 김연자와 조항조의 합동 무대가 오는 16일 KBS 부산홀에서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지난달 대구에서 열린 공연에 이어 부산에서 열리는 공연이다.

일본 엔카의 여왕에서 '아모르파티'로 인기몰이를 하며 다양한 연령층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김연자와 '주부들의 대통령'이라고 불리며 성인가요계의 명품 발라더인 조항조의 무대는 뜨거운 화제가 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선 대구 공연에서 현장을 찾은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이번 공연은 지난 해 연말에 열렸던 디너쇼의 여운을 한데 묶는 패키지 콘서트다.

몸이 절로 들썩이는 정겨운 리듬과 함께 두 '레전드 가수'의 무대를 한 눈에 즐기고 싶다면, 이번 공연에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

ⓒ'에델라인클랑 '러브레터' 콘서트' 포스터

5.에델라인클랑 '러브레터' 콘서트 - 의정부
기간: 2019.02.16
장소: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 

JTBC '팬텀싱어2' 최종 결승 진출으로 유명세를 탄 에델라인클랑의 단독 콘서트, '러브레터' 무대가 오는 16일 의정부예술의전당에서 열린다.

조형균, 이충주, 김동현, 안세권으로 구성된 4인조 남성 그룹인 에델라인클랑은 4인4색의 완벽한 화음과 웅장한 음량으로 진한 감동을 전해줄 것이다.

뮤지컬배우와 성악의 조합으로 완벽한 하모니가 만들어내는 아름다움을 경험하고 싶다면, 이번 공연에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