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톱스타 메이크업을 맡았던 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최근에는 화장품 브랜드 '제스젭' 선보이며 K-뷰티 알리는데 힘써

ⓒ 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

[문화뉴스 MHN 신동연 기자]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메이크업과정 겸임 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지난 16일 '글로벌뷰티의 미래, k뷰티의 이론과 실기 쉽게 이해하기'라는 주제로 개강을 앞둔 새내기들을 위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실습실에서 진행된 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강의는 50여명의 예비신입생들이 참석한 자리에서 진행되었다.

'신의 손'이라고 불리는 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이나영, 전지현, 송혜교 등 수많은 톱스타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해왔다. 또, 최근에는 화장품 브랜드 '제스젭'을 선보이며 전 세계에 K-뷰티를 알리는 일에 힘쓰고 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 학과장 심예원 전임은 "현업에서 최고로 인정받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겸임으로 초빙해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차별화된 커리큘럼, 졸업 후 안정적인 취업 연계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 날 특강에 참석한 예비신입생 김지은 학생은 “입학 전 MBC 방송국 견학에 이어 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 특강은 진로를 결정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며 “현업에서 활동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수업은 테크닉 뿐 만 아니라 여배우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시며 있었던 에피소드,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어 좋은 기회였다”라고 전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은 메이크업, 방송스타일리스트, 피부미용, 헤어디자인, 네일아트, 특수분장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신입생 모집 중에 있다. 자세한 모집요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