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정글북: 마법 원정대, 덤보,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와 같은 어린이들을 위한 영화가 개봉 예정이다.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추위가 물러나고 화창한 봄 날이 다가와야 할 3월이지만 미세먼지로 인해 아이들과 밖에서 시간을 보내기 힘든 요즘이다. 올봄에는 미세먼지를 피해 아이들과 함께 영화관 데이트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할 3·4월 개봉 예정 영화를 추천한다. 

 

ⓒBoXoo 엔터테인먼트

정글북: 마법 원정대

개봉일 - 2019.03.21 / 감독 - 막심 파디브 / 출연 - 콘스탄틴 카벤스키, 아르멘 드지가르크하니안 등 / 장르- 애니메이션, 모험 

5개의 소원을 찾아 떠나는 스펙터클한 대모험이 펼쳐진다!

평화로운 마을에 굶주린 하이에나들이 습격한다. 마을의 식량을 뺴앗고 사바의 엄마와 마을 사람들을 가두어 버린다.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사바는 전설의 영웅을 찾아 헤매기 시작하고, 숲을 지키는 늑대 영웅 리키와 함께 모험을 떠난다.
모험 중 저주에 걸린 마법 원정대를 마주하게 되고, 이들은 힘을 모아 마법사를 찾아 가야만 한다. 
한편, 악당 대왕 원숭이 조지맘과 부하들은 이들을 막기 위해 거대한 전쟁을 일으킬 준비를 한다.
과연 사바와 마법 원정대의 운명은...?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덤보

개봉일 - 2019.03 / 감독 - 팀 버튼 / 출연 - 에바 그린, 콜린 파렐, 마이클 키튼 등 / 장르 - 가족, 판타지

자신의 몸보다 큰 귀를 가진 아기 코끼리 덤보, 하늘을 날다!

몸보다 큰 귀를 가져 놀림을 받는 덤보. 자신을 돌봐주던 왕년의 서커스 스타 홀트와 그의 아이들, 밀리와 조가 함께 서커스단의 비밀에 맞서 모험을 펼친다.
모험 중 덤보는 하늘을 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유능한 사업가 반데비어는 덤보를 이용하기 위해 접근한다.
매력적인 공중 곡예사 콜레드와 함께 하늘을 날게 된 덤보는 그의 친구들과 함께 환상적인 쇼를 둘러싼 암흑 속 비밀을 발견한다.

 

ⓒ(주)NEW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개봉일 - 2019.04 / 감독 - 김현호, 윤창섭 / 출연 - 이선, 이미자, 김현지 등 / 장르 - 애니메이션

어린이의 대통령 뽀로로와 친구들의 스펙터클 보물찾기 어드벤처! 떠나자, 보물섬으로!

뽀로로와 친구들은 전설 속 보물을 찾던 중 우연히 손에 넣은 지도를 따라 신비의 보물섬에 도착한다. 그 보물섬에서 사라진 실버 선장을 만나고, 비밀을 간직한 보물섬의 수수께끼를 풀어내지만, 악당 블랙 선장과 보물섬 괴물로 인해 위기에 빠지는데... 과연 뽀로로와 친구들은 무사히 전설의 보물을 찾을 수 있을까?

올봄 어린이들의 심장을 빼앗을 다양한 영화들이 개봉할 예정이다. 답답한 집을 벗어나 부모님과 함께 영화관 데이트를 추천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