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영화관 이벤트, 할인정보와 3월 영화관 정보

[문화뉴스 MHN 이준호 기자] 3월 새학기 문화생활을 즐기는 문화인들을 위해 영화관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메가박스, CGV, 롯데시네마 영화관 세 곳의 이벤트부터 참여하는 방법까지 영화를 좀 더 재밌게,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CGV 이벤트 페이지

먼저 CGV는 지난 7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나는 파코니, 만반잘부(만나서 반갑습니다 잘 부탁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를 위해서 CGV 측은 '파코니'라는 새로운 캐릭터를 출시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가면 파코니에 관한 퀴즈를 풀고 영화 티켓 2,000원 할인권 2매를 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 고소팝콘 무료(중) 쿠폰도 제공한다.

단 해당 이벤트에 참여해 받은 쿠폰은 월요일부터 목요일 2D 일반영화에 한해 사용이 가능하고 이벤트 제외극장이 있으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메가박스 이벤트 페이지

메가박스는 매월 진행돼 왔던 '3월 메가픽'과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오후 5시에서 오후 9시 사이에 상영 시작하는 영화를 5천 원에 즐길 수 있는 '문화가 있는 - 날' 행사를 진행한다.

이에 메가박스 평택, 문경, 강남, 코엑스 점이 '3월 메가픽'에 선택됐으며, 럭키박스 뽑기, 할인, 플리마켓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문화가 있는 - 날 '행사의 경우 올해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시네마 이벤트 페이지

롯데시네마에서는 만 19세 미만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새학기 청소년 FESTA'를 실시한다.

롯데시네마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와 쿠폰을 발급받은 후 영화관에서 학생증만 제시하면 영화를 6,000원에 관람할 수 있고 싱글콤보 또한 할인된 가격 4,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새학기 청소년 FESTA' 이벤트는 지난 6일부터 오는 4월 23일 까지 진행되며, 4명 이상 함께 참여할 경우 영화권 할인과 함께 더블 콤보 1+1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위에 소개된 이벤트뿐만 아니라 상영작, 영화관별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니, 더 알찬 문화생활을 즐기기 위해서 각 홈페이지에 올라온 이벤트를 자세히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