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일 스타벅스 '2019 체리블라썸 프로모션' 진행

ⓒstarbucks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3월 19일 스타벅스가 벚꽃 MD라 불리는 '체리블라썸 프로모션' 상품 판매를 시작한다.

스타벅스는 벚꽃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 음료·푸드·원두부터 컵·텀블러·카드·지갑 등 50여개 상품을 내놓았다.

ⓒstarbucks

이번 프로모션을 대표하는 음료는 벚꽃나무 못지않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체리블라썸 라떼', 산뜻한 색감의 그라데이션으로 이목을 끄는 '핑크 말차샷 라떼', 파이가 통째로 올라간 '바나나 크림 파이 프라푸치노' 세 가지로 각각 샷·말차파우더·바나나크림이 추가되어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다.

ⓒstarbucks

우리의 눈과 배를 한번에 채워줄 프로모션 푸드는 딸기·녹차 크레이프가 반반 층을 이루는 '딸기 녹차 더블 크레이프', 2개 세트로 각각 딸기·녹차 슈가 들어있는 '딸기 녹차 더블 슈', 브리오슈안에 녹차 크림치즈가 들어있는 '녹차 크림치즈 브리오슈', 시미트 빵을 베이스로 만든 터키식 샌드위치 '세사미 햄 치즈 샌드위치' 네 가지이다.

ⓒstarbucks

한정판매 시즌 원두는 미디엄 로스트하여 오렌지·밀크초콜릿 풍미가 어우러진 '엘 살바도르 아우아차판(250g)', 다크 로스트 하여 다크 체리와 스파이스 풍미가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스프링 시즌 블렌드(250g)' 두 가지이다.

ⓒstarbucks

가장 많은 기대를 안고있는 프로모션 상품은 컵·텀블러 등 용기는 물론 케이스·파우치·체인·우산 등 39종이다. 가장 주목을 받은 상품은 음료의 온도에 따라 컵의 색상이 진분홍~연분홍으로 바뀌는 '19 체리블라썸 시온 머그(355ml)', 뚜껑에 환한 LED 조명이 부착된 '19 체리블라썸 LED 레나 워터보틀(473ml)' 등 이다.

프로모션 상품은 3월 19일부터 4월 15일까지 판매되며 '2019 체리블라썸 Day&Night카드와 카드지갑 이벤트', '프로모션 음료·푸드 구매시 추가 적립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