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소식] 도겸, 카이, 엄기준, 김준수까지.. 뮤지컬 '엑스칼리버' 프로필 촬영 현장
  • 김나래 기자
  • 승인 2019.03.21 13:2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엑스칼리버’ 현장감 살아있는 프로필 촬영 현장 스케치 사진 공개
ⓒEMK뮤지컬컴퍼니
ⓒEMK뮤지컬컴퍼니

[문화뉴스 MHN 김나래 기자] 최정상 드림팀이 모여 화제가 된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프로칠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3월 초 진행한 프로필 촬영 현장에는 세븐틴 도겸, 카이, 김준수, 손호준, 김소향, 신영숙, 엄기준 등 국개 내로라 하는 최고 배우들이 모여 작품 속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해 열연을 쳘쳤다.

뮤지컬 '엑스칼리버' 프로필 촬영 현장은 실제 고대 영국 신화 속 한 편의 장면처럼 생동감 넘치는 모습으로 화제가 됐다.

 

ⓒEMK뮤지컬컴퍼니
ⓒEMK뮤지컬컴퍼니

깊이 있는 사진으로 현재 뮤지컬계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는 사진 작가 차군이 포토그래퍼로 나섰으며, 영화 ‘광해’, ‘사도’, ‘역린’ 등 수많은 영화에서 드라마틱한 분장을 선보인 하늘분장을 비롯해 유명 패션 매거진에서 활약한 조영재 헤어 디자이너가 참여해 여타 작품과는 전혀 다른 역동적인 사진을 빚어냈다.

또한,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드라큘라’ 등에서 의상 디자인을 맡은 조문수 의상 디자이너에 의해 디자인된 의상과 뮤지컬 ‘엘리자벳’, ‘웃는 남자’에서 화려하면서도 정교한 소품을 선보인 조윤형 소품디자이너의 소품을 사용해 리얼리티 넘치는 사진을 탄생시켰다.

 

ⓒEMK뮤지컬컴퍼니
ⓒEMK뮤지컬컴퍼니

뮤지컬과 영화계 망라한 각 분야 최정상급 스태프가 합심한 만큼, 현장에서도 각 캐릭터 분장을 마치고 나온 배우들의 사진이 촬영될 때마다 압도적이면서도 찬란한 서사를 지닌 작품의 결을 그대로 녹여내 감탄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프로필 촬영 현장을 담은 스케치 사진은 랜슬롯 역을 맡은 엄기준, 이지훈, 박강현과 기네비어 역의 김소향, 민경아, 엑터 역의 박철호, 조원희 배우를 필두로 타이틀롤인 아더까지 더 많은 사진을 EMK뮤지컬컴퍼니 포스트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EMK뮤지컬컴퍼니
ⓒEMK뮤지컬컴퍼니

EMK 오리지널 뮤지컬 세 번째 작품인 ‘엑스칼리버’는 색슨족의 침략에 맞서 혼란스러운 고대 영국을 지켜낸 신화 속 영웅 아더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평범한 한 사람이 빛나는 제왕으로 거듭나는 여정을 통해 가슴 뜨거운 감동과 신선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이다.




 
MHN 포토
김나래 기자 | press@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