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민이 직접 소개하는 V오리지널 ‘심포유’ 3차 티저,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 폭발!

ⓒ‘심포유’ 3차 티저 영상 캡쳐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심포유’가 이제 첫 방송까지 단 3일을 남겨두고 있는 상황에서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화제다.

엑소의 리얼리티 영상 기록기인 V오리지널 ‘심포유’에서 멤버들이 각자 팬들과 공유하고 싶은 자신의 일상 생활을 밀착 기록해서 보여준다. V오리지널 ‘심포유’의 첫 번째 주인공은 엑소의 맏형 시우민으로 팬들은 벌써부터 '심포유'를 통해 스타의 일상을 볼 기대감에 가득 차있다. 방송은 오는 25일(월)부터 6주간 매주 월, 수, 금요일 오후 7시 네이버 V라이브(V앱) 및 네이버 TV를 통해 볼 수 있다.

첫방송을 앞두고 ‘심포유-시우민’의 티저 예고 영상이 조금씩 공개할 때마다 온라인을 들썩이게 만들고 있다. 특히 1차 티저 예고는 지난 18일 공개되었는데 ‘엑소 시우민’과 ‘인간 김민석(시우민의 본명)’의 각기 다른 매력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이어 2차 티저가 지난 20일에 공개되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시우민은 2차 티저에서 직접 영상을 업로드하며 설렘을 드러냈고, 그가 스스로 기획하고 기록한 심포유 영상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더욱 커졌다.

그런 가운데 ‘심포유’의 세 번째 티저 영상이 지난 22일 네이버 V라이브에서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티저 영상에서는 시우민의 잔망스런 매력이 쏟아지며 자동 입덕을 유발했다. 자신의 매력을 보여주는 한편 팬들을 향한 시우민의 애정 역시 가감없이 드러났다. 그는 ‘심포유’를 시작하게 된 이유를 “EXO-L 여러분에게 어떤 걸 해드릴 수 있을지 고민을 많이 하다가 작은 선물을 준비해 봤습니다”라며 말했다. 이처럼 ‘심포유’는 엑소 멤버들이 팬들을 위해 직접 만든 영상인 만큼 그대로 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네이버 V오리지널 ‘심포유’의 3차 티저 예고가 공개되자 채널 채팅창에는 국내 뿐 아니라 해외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이 폭발했다. “민석아 너무 귀여워요”, “omg I love you so much”, “현타 왔어 이 오빠 너무 잔망스러워요”, “He is so cute”, “しうちゃんだいすき”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한편, 네이버 V오리지널 ‘심포유’는 오는 25일 오후 7시에 네이버 V라이브(V앱)과 네이버 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